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퀀텀은 10만원의 가치가 있을까? (완전 주관적 의견, 투자관점 X )

in #kr6 years ago

올해는 정말 플랫폼을 추구하는 기술들이 뭔가를 내놓을 때가 된 거 같네요.ㅎ 아예 완성된 플랫폼이야 꿈도 못 꾸지만 방향성을 제시하는 거라도.
eos 메인넷까지 런칭되면 정말 플랫폼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겠네요.
퀸텀까지는 아직 공부를 전혀 못했는데 역시!!!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비트랑 이더 공부를 좀 했으니 그래두 백서라도 읽으면 이해가 되겠죠 ㅎㅎ

Sort:  

이제 글쓰시는 거 보니까 수준이 높아지셨던데 ㅎㅎ 퀀텀 백서도 충분히 읽으실 수 있는데, 퀀텀 백서 자체가 애매하고 기술을 그냥 나열한 것들이 많아서 딱 와닿지는 않으실 수도 있어요 ㅎㅎ 그건 지식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원래 그런 듯 합니다.
올해는 비탈릭도 얘기했듯이 여러 프로젝트들이 실제로 구현되는 해라고 생각합니다. 이더리움도 마찬가지고요. 저도 어떠한 판이 만들어질 지 굉장히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