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프랑스 가정의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실래요?

in #kr7 years ago

헐 대박...너무 이뻐요...
오랜 시간 모아서 저렇게 꾸밀 수 있다는 거 신기하네요..
저두 올해부터라도 해봐야겠어요...사실 돈만 있으면 저렇게 우선 사고 싶네요..ㅎㅎ
상똠이란 거 너무 갖고 싶네요.. 천천히 조금씩 사모으는 게 더 의미가 있겠죠? ^^
글 잘 보고 갑니다~~

Sort:  

feyee95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행복하고 즐겁게 웃을 일만, 감사할 일만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저렇게 꾸준히 오랫동안 상똠을 사모으시는 분들이 신기해요. ㅎㅎㅎ
특히나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잠시를 위해서 저 많은 것을 고이 모아두시는 것도... 하하.
상똠을 구경하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하나하나에 든 정성과 시간이 대단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정말 더 좋을거 같아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feyee95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