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 #21. 바람과 바램

in #kr6 years ago

계획했던 일들은 잘 진행되시나 모르겠네요~~
넘 오랜만에 뵈니 정말 반가워욧!!!! 거기다 제가 늘 졸랐던 생각글에 멋진 글귀까지...써주신 것만으로도 넘 감사드립니다. ㅎㅎ
나의 아저씨의 명대사가 나와서도 반갑고.. 왠지 바람이 분다는 이소라의 노래 같기도 하고..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네요.ㅎ
가끔씩이라도 들어와서 글 써주세요~~ ^^

Sort:  

미동님 잘지내셨지요? 계획은 운좋게 조금씩 나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의 부족함에 시간의 안배는 여전히 미흡한 듯하여 아쉽기만 하네요. 님의 꾹꾹 감성 글들에 저도 자주 허걱~ 했답니다. 마침 드라마의 글귀도 부합했네요..^^ 감사합니다. 새해처럼 맞이하시는 반해에서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구요~~!!

밸류업님도 하시는 일 계속 잘되시고 건강하세요~~ ^^
오랜만에 글 써주시니 좋네요 ㅎㅎ

감사한 반가움에 미흡한 글이 부끄러워집니다. 앞으로 더 정진하겠습니다. 미동님도 화이팅하시기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