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쭈꾸미볶음,주먹밥(feat. 냉파)

in #kr6 years ago

할 수 있습니다. 여행기 다시 써주세요. 다시 다시 다시 제발요.
제가 등갈비를 차~암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이 밤에..줴길.
딱새우 드시면서 손은 안 다치셨는지.. 제가 다친 경험이 있어서리.ㅋㅋ
아 부산 1박2일.. 그것도 좋은 사람이랑 같이.. 부럽다.ㅎㅎ
이번주에 꼭 불고기를 해먹어야겠네요. 결심!!!
냉장고 정리는 원래 이렇게 하시는 거에요. 유통기한 다되어 가는 걸로 이렇게 요리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살림 잘하시는듯 ^^

Sort:  

미동님의 감성을 쫒아 갈수 없습니다....
어찌 그렇게 그당시를 글로 옮겨 놓으셨는지 거기에 음악까지..!
손도 안다치고 얼마나 잘 먹었는지 ㅎㅎㅎ 사실 망치는 필요없더라구요..
사진용! ㅋㅋㅋㅋㅋ 집에서 먹는 불고기랑 저기서 먹는 불고기랑 정말 달랐어요..
집에 저런 불판을 들여야하나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