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수육국밥과 순대

in #kr6 years ago

저 노트도 이쁘지 않나요?ㅋㅋ 저두 저거 한번씩 사는데.. 왠지... 뭐랄까... 기본에 충실한 미가 있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
나의 아저씨는 소중하죠. 책은 나중에 읽을 수 있지만 나의 아저씨는 궁금한 걸 참아야하잖아요.
저녁은 떡볶이에 순대로 콜!

Sort:  

예쁘니 샀지요 ㅎㅎㅎ 미동님과 취향이 비슷한가봅니다. 그러니 서로 댓글달고 키키키키거리는거죠? (저만 키키키키거리는거 아니죠.....? 소심소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맛나게 드셨습니꽈

떡볶이에 순대 사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떡볶이 1인분에 순대 1인분이 순대국밥 보다 비싸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안채..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듣고 걍 나올뻔.. ㅎㅎ
전 키키키키 거리지 않았어요. 어제는 빵 터져서 캬캬캬캬캬 했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