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하와이안 무스비 (feat.달걀말이 팬)

in #kr6 years ago

우어 계란말이 인정!!! 팬이 대박인건지..솥밥님이 대박인건지..
넘 맛있게 보여요.ㅎㅎ
하와이안 무스비 도시락으로 싸서 경마장이나 갔으면~~
고기 맛있게 드셨길 바래요~ ㅎㅎㅎ

Sort:  

팬이 대박 !!!! 저는 고기 맛있게 먹고왔지요 ㅋㅋㅋ 얼마전에 마트갔다 미동님이 올려주신 와인찾아봣는데... 못찾았어요 ㅠㅠ 마음이 급해서 안보였던건지...

와인 마트에서 찾기 쉽지 않아요. ㅎ 그냥 거기 직원분에게 물어보시는게.. 아 물어보셨는데 없었을 수도 있구나.ㅎㅎ 그 와인이 돼지고기같은 약간 기름진 거랑 어울리긴 하는데 담에 또 추천해드릴게요~~ ^^
아 고기먹고 싶다~~ 꼼장어 먹고 있는데 고기 먹고 싶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