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핸드메이드 페어 방문기 -

in #kr6 years ago

어 내가 이거 보팅을 언제 했지..-- 왜 기억이 없지..ㅋㅋㅋㅋ
하여간.. 저 의도적으로 산거 아닙니다.. 현실적으로 필요한 것만 산거!!!
씨마님은 제가 봐도 훈남...(언급 못하는 소요님...죄송합니다..)
밑에 초코님 그림이랑 송이님 그림만 봐도 애정의 차이를 알 수 있네요.ㅋ

Sort:  

기억에 없는 보팅이라니.. 저에 대한 애정이 식으셨군요.. 시무룩...

저도 큰그림만 사려다 보니 남자 작가들이었어요. ㅋㅋㅋ
미동님 얼굴도 그렸는데.. 올릴까요? ㅋㅋㅋㅋ

보팅하구 잠깐 딴거하구 와서 보팅언제했지 하구 있었네요 ㅡㅡ 술을 끊어야할듯 ㅋㅋㅋㅋ

술을 끊다니.. 저에 대한 애정이 식으셨군요.. 시무룩...

ㅋㅋㅋㅋㅋ 그냥 술마시구 보팅한 걸 까먹는 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