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팅 장소라..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 소개팅에서 승부욕이라니.. 그 사람도 참.ㅋ
아 포트리스 하고 싶어라..전 동별..ㅠㅠ 예전 여자친구가 참 많이 봐줬었죠..ㅋㅋ 술값내기였거든요.ㅎㅎ
도미 카르파치오에 샴페인.... 진리겠네요. 같이 갈 사람 생기면 꼭 가봐야할듯.ㅎㅎ

Sort:  

ㅋㅋㅋㅋㅋ 포트리스 재밌었죠. 초기 온라인 게임이라 신선하기도 했구요. 제일 미친듯이 한건 마비노기 였는데... 요샌 새로 온라인 게임을 시작할까 하다가도 폐인될 것 같아서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