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할 수 있어!!! 역시나..

in #kr5 years ago

떡볶이 반인분 2천원에 파는데를 찾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스타일!!! ㅎㅎ 아 이 행복이란.ㅋㅋㅋㅋ
순대도 안 드시고 가시다니..한국와서 뭘 드시고 가신건지..
담에 오시면 꼬막 먹고 순대곱창 먹으러가요.ㅎㅎㅎ
포지션은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시죠? ㅎ 요새는 활동을 안하시구 작곡만 하시는지라.ㅋㅋ
전 가끔씩 들어요. 따라부르면 속이 시원해져서.ㅎ
참새 사진을 찍고 싶은데... 얘들이 예민하네요.ㅋㅋ 그래도 밥 주는 사람인데 좀 알아봤으면..
얘들이 아직 세상사는 법을 모르는듯.ㅋㅋㅋㅋ
마이해피서클님은 이제 주말 시작이시겠네요. 즐겁게 보내세요~~ 마니 안 춥기를 ^^

Sort:  

2천원!! 감축드립니다~ ㅎㅎ 미술관님이 좋아 하는 떡볶이 스타일이 있어요? 어떤스타일요?
꼬막 먹고 순대 곱창!!!!!! 좋아요~ ㅎㅎㅎㅎ
ㅎㅎ 노래 잘 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여~^^

참새는 ㅋㅋㅋ 수줍음이 많은 모양이에요~^^ 먹이 먹는 거 보면서 너무 흐믓 하실듯해요~ ^^
넵~ 비오는 주말 시작입니다~ 엄청 추웠는데… 비가 오니까 덜 춥네요. ^^ 다행히도~
미술관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