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눔후기]@hannaju님의 생일 맞이 나눔. 페퍼민트티(peppermint tea) & 아로마 소이왁스 타블렛 (Aromatherapy Soywax Tablet)

in #kr6 years ago

아이스밀크티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저두 오랜만에 접해서.ㅎㅎ
우선 스파임대해 드린 분들 일괄 회수 하려고 해서 글 남겨요^^
스파업도 어느 정도 하신거 같으니 부담은 없으실 거 같네요 ㅎ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

Sort:  

미동님 다녀오셨어요~ ㅎㅎ 오랜만이라 더 반가운 댓글 :)
스파임대 감사해요 덕분에 글도 자유로이 쓰고 든든했어요.
미동님 잠시 다녀오신 그 사이 스파회수돼도 글쓰는데 부담 없을 정도는 된 것 같네요~~
감사의 마음 더 적고 싶은데 늘 부끄러워 하시니 이만 줄여요!ㅎㅎ

ㅎㅎ 티랑 꽃이 넘 이쁘네요.. 어제는 경황이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 사라졌는데..
언제든 도와드릴 일 있으면 말씀하시어요~~ ^^
아이스밀크티님 같은 분이야 스파임대 해드려서 제가 얻은게 더 많은 분이죠 ^^

덕분에 험난한 시기를 잘 보내었어요~ 감사해요! 여행 짐은 푸셨나요 주말엔 푹 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