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결혼은, 미친짓이다. 이니와 으니의 맞선은 과연?(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in #kr6 years ago

이 영화 본 지 진짜 오래되었네요. 요새도 케이블에서 가끔씩 나오면 잘 안보게 되는 영화에요.
첨에 봤을 때는 정말 좋았는데... 어느 순간엔가 사실적인거 같은데 사실적이지 않은 분위기(?)같은 게 어색하더라구요.ㅎ 저에게는 동화도 아닌 사실도 아닌 분위기랄까?ㅎ
이 영화와 정상회담이 같이 나오니.. 좀 낯설었는데.. 읽다보니 수긍이 가게 만드시는 이터널님..ㅎㅎ 대단하셔용.
정말 으니와 이니의 만남,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그리고 그것을 우리나라의 다양한 사람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냥 잊혀지는 만남은 아니었으면 좋겠네요.ㅎ

Sort:  

정말 그런 것 같네요. 사실적으로 그리려고 했는데 너무도 영화같이 보여진 게 저만 느낀 것은 아니였나봅니다. ㅎㅎㅎ그냥 쓰기는 아쉬워서 영화랑 엮어서 생각하면 어떨까, 그래서 찾다가 찾은 영화가 이거였어요. 어설프게 끼워맞추는 식으로 생각한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정말 역사에 남을 만남으로 기록되어지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