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한잔] 기분 좋은 마무으으으리^^

in #kr6 years ago


[소리 -이수현(미스터 션샤인)]

안녕하세요 미술관입니다~~

노래 잘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게 참 즐겁네요 ^^ 노래 하나를 다르게 보게 되니.ㅎㅎ
드라마에서 들었을 때는 다른 노래들이 너무 좋아서 이 [소리]라는 노래는 그냥 그랬는데..
진정 이수현 보다 잘 부르는 노래로 들으니..흐흐흐
부럽죠?




이번 주 목금은 저녁 스케쥴이 있었어요.
목요일은 allsteem 밋업! 금요일은 간만에 보는 뮤지컬이었죠.

allsteem 밋업은 그냥 스팀잇을 좋아하는 스티미언이라고 해야하나.. 투자나 개발 혹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아닌 저같은 걍 스팀잇을 좋아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신농님도 보고 브람디님도 봐서 좋았습니다.ㅎ
그냥 즐기려고 간거라 후기라고 쓸 것도 사진도 없지만...

딱 하나 밋업 강의를 들으면서 스팀잇의 경쟁자가 다른 블럭체인인가.. 아님 다른 블로그나 소셜미디어인가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제가 이 스팀잇을 개인적인 블로그처럼 쓰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스팀잇의 진정한 경쟁자는 현 인터넷을 바탕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블로그나 SNS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럼 뭐가 우선적으로 해결되고 성장해야하는지도 답이 나올 거 같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는 지 궁금하네요.ㅎ



금요일은 5월부터 표를 구할려고 설쳤던 "웃는 남자"라는 뮤지컬을 보러가기로 되어있었습니다.
박효신님의 꿀성대를 제대로 느껴보자는 취지로 뮤지컬에 대한 기대 보다 그냥 효신대장을 보러 가는 것이었지요.
좋은 자리 구한다고 이리 저리 알아보고 글 쓰고 대기 걸고 하다가...
끝내 아주 좋은 자리를 구해서 씐나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금요일 3시에 발견한 문자...
박효신 배우가 건강상의 문제로 수호 라는 배우로 바뀌었다는....
청천벽력같은 문자..

이 뮤지컬은 박효신이 나오는 날은 전부 매진이고 다른 배우가 나오는 날은 표가 널널한... 정말 효신대장님이 끌고 가시던 뮤지컬이었는데..
그래서 인가요.. 아프시다고.ㅠㅠ
아프신 건 어쩔 수 없는데..그게 왜 하필 오늘..ㅠㅠ
아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효신대장님 실망..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한번 제대로 듣겠다고 표도 바꿔서 앞으로 전진했었는데.ㅋㅋㅋㅋㅋ
뮤지컬은 완성도가 썩 좋지 않다고 해서 책도 사서 읽었는데.ㅋㅋㅋㅋㅋ
이래저래 허탈함이...극에 달았습니다.

티켓도 발권을 해놔서.. 환불하기도 힘든..ㅋㅋㅋ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한다는데.. 저같은 사람이 많았겠죠? 고객센터는 전화량이 많아 통화가 안되고..ㅋ
6시까지는 무조건 취소를 해야한다능... 뭐 이런 경우가 있죠?ㅋㅋㅋ

티켓.jpg

끝내 6등분으로 찢겨져 나간 내 티켓...ㅋㅋㅋㅋ
발권한 티켓은 유가증권이라 이렇게 폐기처분한 사진을 보내야 환불이 된다네용..




자 티켓과 함께 내 기대도 찢겨져 나갔으니..
그럼 뭐해야겠습니까? 한잔 하면서 맘을 달래야죠.

화이트.jpg화이트2.jpg

열불 나는데 씨원한 걸 마셔야할 거 같아서
화이트를 냉동실에 넣었다가 쓰레기통 아이스버킷에 넣어서 마셨습니다.
확실히 너무 차갑게 했더니 향이고 뭐고 없네요.ㅋㅋㅋㅋ
거의 얼 정도로 넣어놨더니.ㅋㅋㅋ

씨원하게 화이트를 드시는 것도 좋은데.. 넘 차갑게 하시는 건 피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밖에 한동안 놔뒀다가 아이스 버킷에 다시 넣어서 먹으니 확실히 와인맛도 나고 향도 나고 좋더라구요 ^^
와인셀러에 들어가는 화이트 와인의 적정 온도도 5~8도 랍니다.ㅎ


안주 만들 기력도 없어서... 포장!!!

안주7.jpg

허한 마음을 채우기 위해 안주도 푸짐하게.ㅋㅋㅋㅋ(핑계 좋다잉..)
꼬막철이 지나서 꼬막이 정말 쪼꼬만하네요.. 씹을 게 없을 정도로..ㅋ

음악을 들으면 또 가라앉을 거 같아서.. 새롭게 포스팅 시작한 무도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했습니다.ㅋㅋㅋ
역시 웃고 싶을 때는 무도가 짱이네요.ㅎㅎ
저 많은 안주를 남길 수 없어.. 레드와인 한병을 더 따고 얼큰하게 취해서 하루를 마무리!!!
그래도 웃으면서 자서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어제는 날이 좋아 산책도 하고 쇼핑도 하고 맛난 것도 먹고~~
효신대장님의 노래는 잊게 만드는 어마어마한 노래들을 듣고 ㅎㅎㅎ
한 주의 마무리는 너무나 즐겁게 했네요 ^^

그래서 이 글을 쓰고 [미스터 션샤인]을 보며 마실 한 잔은 정말 기분 좋은 한잔이 될 거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주말 즐겁게 보내셨길 바래요 ^^
다음 한 주를 즐길 힘을 얻으셨길~~

와인 관련 글이 아니라 걍 넋두리 일기가 되어버린 거 같네요.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S
스팀잇에 관심 있으신 분들 이번 주 목요일 @allsteem 2차 밋업 같이 가요~~ ㅎㅎ

Sort:  

어,안주가 남네, 한병더...,어, 술이남네,안주하나더...ㅎㅎ 소주나 와인이나 꼭같구먼유 ^^

그쵸 뭐.ㅎㅎㅎ 쓰러질 때까지 무한루프.ㅋㅋㅋㅋ
딱 맞춰서 먹어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ㅎㅎ

아쉬우셨겠어요..ㅋㅋ

으억 ㅜㅜ 3개월이나 기다린 표를 그렇게.. 아까워요 ㅜㅜ
하지만 안주와 와인에서 급 부럽.. 저는 며칠전에 딱딱한 팝콘을 먹었는데, 이에 금이 간건지 아니면 원래 안 좋은데 무리를 가한건지 치통이 심해서 술을 못 먹고 있어요. 딱히 듣지 않지만 진통제도 먹고 체온이 올라가면 더 아파서요.
으으 드디어 내일은 치과 약속 날이긴 한데, 왠지 가라앉길 참거나 신경치료 하자고 하실 것만 같은 예감이 듭니다. 와인 마시고 싶어요 ㅠㅠ

헐...ㅠㅠ 얼릉 쾌차하시길 빕니다...
정말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거의 1순위가 이빨인데.. 치과가기도 무섭고... 귀찮고.. 돈도 엄청 들고..ㅠㅠ
아프기는 엄청 아프고..
내일 싹 치료하시구 얼릉 와인 한 잔 하시길 빌게요..ㅎ 많이 아프시지 않으시길..
팝콘이 많이 잘못했네.. ㅎㅎㅎ

맞아요! 아프고 무섭고 돈들고 귀찮고 ㅜㅜ 게다가 신경치료라도 하면 며칠간 금주고

며칠간 금주고 에 방점이 찍힌 듯한 느낌이..ㅎㅎㅎㅎ
얼릉 쾌차하시길 빌게요~~ ^^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곳이 이번주 내내 또는 월화수, 금토가 휴일인데요 ㅜㅜ 보험회사 승인이 있어야 치료가 가능하다고 해서 망했습니다.

헐... 확실히 외국에 있으면 병원가기가 정말 힘든거 같아요 ㅠㅠ 그동안 아프지는 않으시길 ㅠㅠ

뮤지컬에서 효신님을 기대하셨을텐데 많이 아쉬우셨겠네요;;
안주가 푸짐하니 보기도 좋아요 ㅎ

정말 기대 많이 했었는데.. 또 기회가 오겠지요..ㅎㅎ
다른 날에 대기를 다시 걸어놓긴 했는데... 왠지 구해질 거 같진 않네요.ㅋ 더이상 뭘 하긴 싫고.ㅎㅎ
역시 안주는 푸짐해야죠.ㅎㅎ 이런 거에서라도 꿀리지 않게!!! ㅋㅋ

효신 대장님 오래 기다리셨는데 아깝게 되었네요..
매사에 여유있는 맘으로 사시는 것 같아서 참 보기 좋습니다.
스팀잇의 경쟁자는 저도 다른 sns라고 생각해요. 좀 길게 보면 스팀잇이 유망하겠죠.

네 길게 보면 확실히 유망하다고 믿습니다 저두 ^^ 일찍 시작하기도 했고 경험도 쌓였을테니..ㅎㅎ
근데 자꾸 기본을 잊어버리는 거 같아서..한번 생각해봤어요.ㅎㅎ
여유있게 사는 건 아니고..걍 잘 까먹는.ㅋㅋㅋㅋ
언젠가 꼭 듣고 말겁니다 효신대장님의 라이브!!! ㅎㅎ

가지런히..
찢긴거 붙이면 될듯 한데요?...ㅎㅎㅎㅎ
그래서 못 보셨군요?
기대가 많았을건대...^^*

어쩌겠어요.ㅎㅎ 아프셔서 입원까지 하셨다는데..ㅎㅎ
정말 생각치도 못했어서.. 앞으로 보고 싶은 공연 있으면 최대한 빨리 갈까 생각중이에요.ㅋㅋ

티켓 환불 안 해준다고 시위하시는 건 줄 알았어요. ㅎㅎㅎ깜놀! 그래도 다행이네요. 다음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효신대장은 미스터 선샤인에서 들으시는 걸로 ㅎㅎㅎ

흐흐흐 미션의 효신대장님 노래는 요새도 계속 듣고 있죠.ㅋ
미션 ost가 다 너무 좋아서.. 담 노래도 기대되네요..ㅋ 백지영씨인 거 같긴 한데..ㅎㅎ
꼭 보고 들을겁니다 효신대장님의 노래.ㅎ

아.. 읽기만 해도 가슴이 답답 ㅠㅠ
그렇게 기대하고 준비한 뮤지컬 관람이 이렇게 무산되다니요...
솔직히 효신 대장님 보러 가는 분들이 반 이상일 것 같은데 저렇게 갑자기 취소되면 맥 빠질 것 같아요.. 물론 아픈 건 어쩔 수 없지만요.

그나마 안주에 와인까지 속풀이는 제대로 하셨네요.
(그 와중에 쓰레기통 아이스버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씻으신거죠?-ㅁ-)

고객센터에 전화 안되는 거 보고 좀 웃겼어요.ㅎㅎ 사람들이 뮤지컬을 보러 가는 건지 효신대장을 보러가는 건지..ㅎㅎ 다른 배우분들 좀 허탈할 거 같기도 해서 죄송하기도 하고..
저 쓰레기통은 아이스버킷으로 사용되고 쓰레기통으로는 안 쓰고 있습니다.ㅎㅎ

티켓팅까지 하시고 기대 엄청하셨을텐데...
기다리신 시간이 아깝네요ㅎㅎ

티켓 발권받고 모니터 앞에 항상 있었는데..ㅋ 기대를 넘 많이 했나봐요.ㅎㅎ
걍 돈 굳혔다고 편하게 생각할려구요..이미 지난 일.ㅎㅎㅎ

꺅!!!!! 미술관님 오랫만입니다. ^^ 노래 좋네요. 미스터션샤인을 전혀 못 보고 있는데 영상도 이쁘네요. ㅠㅠ 박효신은 왜 아프답니까!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즐겁게 마무리 하셔서 다행이네요.
와인이 또 너무 차가우면 안 좋군요 ㅋㅋ 스레기통 아이스버킷 ㅋㅋㅋ 센스 짱! 이시라는 ㅋ
아쉬워도 행복하게 즐겁게 마무리 하셔서 좋네요~
많이 많이 행복 하세요~

헉 마이해피서클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미스터션샤인은 정말 노래와 영상만 봐도 대박이에요..ㅋㅋㅋ 드라마는 넘 웃기고..ㅎ 재밌기도 하지만 ㅋ
여름이 그래도 지나고 있는데.. 어디 바캉스는 제대로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ㅎ 원기충전에 힐링도 좀 하셔야할텐데 ^^
한번씩이라도 잊지 않고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마이해피서클님 ^^
기분 좋은 한주 되세요~~~~~

아 ㅋㅋㅋㅋ 저 있는 곳은 추워요. 바캉스 ㅠㅠ 주말에도 일을 하느라 ㅠㅠ
휴가는 아끼고 아꼈다가 겨울에 쓰려고요 ㅋㅋㅋㅋ
스레기통 아이스버킷에서 시원한 와인 한잔 마시면서 뭐 바깡스 따로 안 가도 될듯요. ㅋㅋ 이번 주말엔 와인 마셔야 겠어요. ㅋㅋ
미술관님은 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죠? ^^ 여름도 이제 거의 끝자락 이네요. 다행히도 ^^

미술관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
여러가지로 진심으로 참 많이많이 감사히 생각하고 있어요. :)
행복하세요!

헉 어디신데 벌써 춥다고 하시는지 ㅎㅎ
주말이 쫌 남았지만 힘내시구 주말에 맛있는 와인으로 드셔요~~ 겨울에 휴가 쓰신다니 꼭 예쁜 크리스마스 마켓 있는 곳으로 가시길^^
저두 참 고마워요. ㅎㅎ 저에겐 상당히 신기한 경험인듯~ 되시는 대로 자주 뵈욧! ㅎㅎ

ㅎㅎㅎㅎ 부모님 뵈러 한국으로 ㅋㅋㅋ 제가 미국에 온뒤로 저의 모든 휴가는 한국이에요ㅎㅎㅎ 고향으로 가기위해 휴가가 필요한 인생이 되었네요. 넵!!! 시간 되는대로 자주 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