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3가지 소원같은 하나의 소원.

in #kr6 years ago

IMG_20180101_0073.jpg

안녕하세요 블록체인과 이것 저것을 끄적거리고 있는 @feyee95입니다.

@millionfist님의 추천을 받아 소망 릴레이에 참여하게 됐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새로 들어오시구 저두 팔로잉 하는 분들 글만 보는 것도 벅차 다른 분들의 글을 챙겨보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저를 추천해주신 @millionfist님에게 우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두 뉴비이지만 새로 오신 분들 글도 짬짬히 꼭 챙겨봐야겠다고 결심하게 되네요.ㅎ

한 해의 소원을 말하는 것은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지난 해에 내가 잘못한 것들, 새해를 시작하고 지금 하고 있는 것들, 그리고 올해 이루고자 하는 것들... 더 나아가 내 인생에 영향을 끼칠 것들.
밤에 이런 것들을 생각하면 또 센치해질 거 같아서 벌건 대낮에 써요.ㅎㅎ
올해는 저에게 정말 중요한 한해거든요.

예전 글에서 새해 소망을 간단하게 적긴 했는데 판을 벌려주셨으니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
그럼 시작해볼까요?ㅎㅎ

첫 번째 소원은 좀더 진지하게, 좀더 욕심내고, 좀더 독하게 지금 하고자 하는 것들을 하는 것입니다.
항상 '이 정도면 됐지' 라는 생각으로 살았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중간에 흐지부지 됐던 거 같구요. 건드린 건 참 많지만 '이거 할 수 있어'라고 말할 수 있는 건 거의 없습니다. 뭔가를 더 이루어내려고 하지 않으니 제대로 무엇을 알고, 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기 힘들었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는 것도, 영어 공부를 하는 것도, 사진 공부를 시작하는 것도 조금 더 진지하게 임하고, 이미 한 것보다 하나 더 하려고 노력하고, 난 이것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임하려고 합니다.

주된 주제로 쓰고 있는 블록체인 공부도 찾으면 찾을수록 많은 정보들이 나옵니다.
영어는 끝도 없죠. 집에 있는 시간이면 꼭 영어 뉴스 채널을 틀어놓고, 전화 원어민 과외를 하고 있지만 아직 제 생각을 말하긴 힘듭니다. 알아야하는 단어들도 너무 많고요.
사진은 이제 시작하는 것이니 배워야할 게 너무 많죠.

스팀잇에 글을 쓰는 것처럼 꾸준히 하나하나 해나가다 보면 분명 성과는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거기서 좀더 욕심내고 좀더 진지하게!!
너무 추상적이라 소원이라고 말하기도 그렇지만 이게 제 첫 번째 소원입니다.


두 번째 소원은 제가 모르는 사람들을 챙기는 것입니다.
이제까지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 저를 아껴주는 사람들 챙기기도 힘들다는 생각으로 살아왔습니다. 사실 지금도 그렇긴 하구요. 그래서 봉사활동이나 후원같은 건 생각해보지도 않았습니다. 매년 구세군에 돈 조금 넣는 게 다였네요.
그런데 스팀잇에는 그런 좋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더군요. 그 분들이 저랑 다르지 않을 거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하나라도 더 나누는 것이지 뭘 빼서 다른 쪽에 나누는 것은 아니더군요.

저두 조그만 거라도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도 참여해 볼려고 하고요.
항상 시작이 가장 어렵죠.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올해는 용기내서 우선 어디든 가보려고 해요.
사람들 만나고 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면 더 용기내서 다가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 소원은 역시 행복입니다. 저의 행복, 제가 사랑하고 아끼는 소중한 사람들의 행복, 그리고 저에게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행복.
위에 두 가지 소원도 우선 제가 행복하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 제가 행복해야 다른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다가갈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나눌 수 있으니까요. 제 행복이 다른 사람들을 좀더 행복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하기 위해 필요한 것도 많겠지만 우선은 그냥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ㅎ 사실 아침에 따스한 햇살과 나무 위에 십자매의 울음소리만 들어도 행복할 수 있으니까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사소한 것에도 흐믓해할 수 있는 여유와 여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건강과 이 모든 것을 아우룰 수 있는 행복을 기원합니다. ^^

이게 제 마지막 소원입니다.
개인적인 글 마저 길게 써버렸네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소망 릴레이를 이어가는 5분을 추천할게요.

@staycalm777 님 아직 블로깅을 시작하지 않으셨어요. 이런 글로 시작하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jayground8 님 간만에 돌아오신 거 같아서 같이 즐겁게 스팀잇 하셨으면 해서 추천합니다~
@chusnap 님 결혼하고 싶다고 하셔서..ㅎㅎ 새해는 바라는 거 다 이루어지셨으면 해서 추천합니다~
@leetyt2 님 블록체인 글 잘 쓰시는데 이런 글도 잘 쓰실 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kokyu님 빵굽는 수의사님 ㅎㅎ 커피 많이 가르쳐 달라는 의미로 추천합니다~~
다 찾아뵙고 설명드리구 보팅할게요~~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 다 이루실 거예요. :)
근데 평소에도 진짜 많은 공부를 하시네요. 제가 부끄러워질 정도로 ㅠ

헐 저야 늦게 시작했으니까 열심히 라도 해야죠.ㅎㅎ
전 초코렛님 글보면서 항상 작아진답니다~
사진 좀 가르쳐주세요!!! 과외비는 스달로 지급.ㅎㅎㅎ

마지막 행복에 응원의 한표를 드립니다^^

munhwan님도 항상 행복하시길 빌게요^^
여행의 아쉬움이 무뎌지기 전에 저도 어딘가 떠나보고 싶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 ^^ 이미 많은 일을 하고 계시네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저두 하늘이님 항상 응원할게요~~~ ^^
허진호 감독님 영화 보고 왔어요.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의 동화같은 분위기가 다시 돌아와서 너무 좋네요.
술 먹고 보면 안되었는데....ㅎㅎ
이런 분위기의 영화를 좋아하시면 첨밀밀 이라는 영화 꼭 보시길 바래요. 이미 보셨을지도.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고 허진호 감독님의 8월의 크리스마스와 비슷한 감성으로 다가오는 영화랍니다. ^^

와!! 그 영화는 노래만 알고 본 적은 없어요 ^^ 저도 꼭 한번 봐볼게요!

이루고자 하는 소망 다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가입인사에 환대해주셔서 글을 더 재밌게 쓰고있습니다.
한번 더 들러주세요 ^^~

네 감사합니다~~ ^^
심리학 글 재밌게 읽고 왔어요.ㅎ 1,2편 다.
자주 들릴게요.ㅎㅎ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글들은 언제나 좋거든요. ^^
touchtheheart님도 새해 소망 다 이뤄지시길 바랄게요~~

첫 번째 소원을 읽고 무엇인가 느꼈어요! :D 저도 이만하면 충분하지라는 생각으로 살아온 시간이 많은 것 같아요. 이 기세를 몰아서 더 완성도 높은 포스팅, 그리고 꾸준한 1일 1포스팅에 에너지를 더 쏟아야 겠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읽고 독한 마음을 먹네요! 감사합니다. 집중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셔서 :)

wherever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니 좀 무서운데요.ㅋㅋ 지금도 너무 훌륭한데.ㅎ
1일 1포스팅 정말 힘든거 같아요.ㅎ 특히 저같은 초짜에게는.ㅎㅎ
매일 쓰신다니 매일 방문하겠습니다!!!

어머 부족한 글솜씨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실 새해 소망 3가지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참에 생각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안가지시고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eetyt2님에게도 좋은 기회였다니 참 다행이네요.ㅎ
새해 소망하시는 거 꼭 이뤄지실 거에요~~ 블록체인에 새기셨으니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5프로로는 어떻게 보팅을 넣는건가요 ㅠㅠ?

스팀파워가 500인가.. 그 이상 있으시면 보팅할 때 게이지가 나와요.ㅎ
아직은 스팀파워가 적으셔서 100프로 보팅밖에 안되시는 거구요.^^
꾸준히 활동하시면 글 솜씨가 좋으셔서 금방 달성하실거에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사소한 것에도 흐믓해할 수 있는 여유와 여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건강과 이 모든 것을 아우룰 수 있는 행복을 기원합니다. ^^

이 문장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ㅂ^
목표가 참 멋지네요!ㅎㅎㅎ 다 이루시길바랍니다!

illust님도 새해 소망 다 이뤄지시길 바래요~~
무엇보다 손목 꼭 나으셔서 이쁜 그림 많이 그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488.06
ETH 3761.44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