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손톱을 물어 뜯어 보셨나요?

in #kr7 years ago

저도 어렸을때부터 손톱, 손 다 물어뜯는 버릇이 있네요.. 축구경기를 볼때 또는 집중에서 일을 할때 무의식적으로 나오는게 사실인듯하네요.. 고쳐보려 손에 투명메니큐어도 칠해보고 했지만 소용이 없더군요..ㅠ 저는 크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데 왜 그럴까요..ㅎㅎ 올해는 이 버릇을 고쳐보려 했는데 결국 또 손을 다치게 했네요 ..ㅠ ㅎㅎ 미제입니다 저에게는 ..ㅠ

Sort:  

@felixcmg님도 손톱에 손을 물어뜯으셨군요 ㅠㅠ 심지어 다치시기까지 하시다니.. 걱정입니다 ㅠㅠ

저도 메니큐어 바르고 무엇이든 했지만.. 장갑만큼 효율적인것은 없나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