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BS스페셜 - 칼로리 란(亂)을 보고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

in #kr7 years ago (edited)

신기하네요.. 저도 운동건강상담을 하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해보거나 한 사람을 못봐서.. 저도 실험삼아 한번 해볼까 고민중이네요.. ㅋㅋ 중성지방이나 저밀도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질까 약간 걱정이 되서 ㅋㅋ 항상 건강하게 식단관리 건강관리하세요! ㅎ 고지방식단 하셨던 메뉴있음 몇가지만 추천해주세요 ㅎ

Sort:  

고지방식이를 하면서 콜레스테롤의 증가는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애용했던 식단은 파프리카 스크램블에그, 숙주나물과 돼지고기 전지(냉동 삼겹, 냉동 우겹살로 대체 가능)를 이용한 볶음 요리 입니다.
상기 재료만으로는 지방 섭취량을 충당할 수 없어 조리할 때 버터나 코코넛 오일을 기본 20g 이상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항상 매끼니 야채를 엄청나게 먹었습니다. 본 요리의 부피 이상으로 야채를 섭취하였어요. 상추랑 파슬리를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에 버터를 넣은 일명 방탄 커피를 간식으로 애용하였습니다.

대단하시네요.. ㅎ방탄커피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 자주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셔서 힘이 되네요.. ㅋ 새로운 도전을 기획해 볼 용기도 나고요 ㅎㅎ

좋은 글 올려주시니 제가 감사하죠 ㅎㅎ
방탄커피는 의외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그냥 조금 느끼한 라떼 먹는 느낌입니다.
아 그리고 고지방 식이하면 과일도 못드세요 ㅠㅠ
토마토는 가능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7163.45
ETH 2666.94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