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대한적십자 응급처치&심폐소생술 교육

in #kr7 years ago (edited)

8A643676-B453-4295-9F11-66C3584E1145.jpeg

선수트레이너가 되기위한 중요한 조건중 하나는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수료를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교육 후 수료를 하면 그 수료증에 대한 기간이 2년정도 되는데 그 뒤에는 다시 교육을 받아서 그 능력을 유지해야하는데요.. 이번으로 4번째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이네요 ㅎㅎ

보통 심폐소생술 교육만 들으면 하루면 끝나지만 응급처치가 포함된 종합과정의 교육은 16시간으로 하루 8시간씩 교육이 진행됩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는 관계로 오늘과 내일 주말간 실시되는 교육을 신청하고 들으러 왔네요

09:00~18:00까지!! 쉽지 않지만 들을때마다 보람을 느끼네요!!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중요한 교육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의 지역에 맞는 교육 신청을 하고 들을수 있습니다!

각 교육마다 비용의 차이는 있지만 비용보다 더 값진 교육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시간 되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가까운 적십자교육장을 찾아서 받아보세요!!

063DE5C2-1D5B-40F2-A62D-C67153E20262.jpeg

Sort:  

정말 값진 교육이 아닐까라는 그 말씀 완전 공감합니다!

남을 살릴 수 있지만 소중한 가족을 살리는데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ㅎ

Congratulations @felixcm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일반인도 누구나 들으면 좋은 교육이죠. 사실 저는 이런 교육이 의무과정으로 도입되고 CPR 정도는 국민 누구나 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비슷한 교육을 받았거든요. ^^;

저는 2년 마다 대한적십자에서 이 교육을 받고 있고 .. 선수트레이너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이외에 응급처치 및 부상 관리에 대한 공부를 하는데 실질적으로 간단하고 관심을 가지면 알수 있는건데 많은 분들이 잘 몰라서 어려워 하시는 것을 많이 봤네요 ㅎ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부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하면 더 좋을꺼 같아요 ㅎ

네 맞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것이지만 그것으로 생명을 살릴 수도 있으니깐요. ^^ 주변에 AED를 어디서든 볼 수 있는데 실제로 사용법 실습해 본 사람 얼마나 있을까요? 사용법은 간단한데 말이죠. 막상 필요할 때 사용하려고 하면 골든타임을 놓칠 수도 있지요~ ^^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