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3편 –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1 (신용카드 및 제휴사)

in #kr6 years ago

스승님!!!!
어떻게 이 많은 자료를 다 정리하셨데요~ 책으로 내셔도 될 것 같은데.
저는 아직 신용카드 발급 전이라(덮어놓고 긁어대다 거지꼴을 못 면할것...같...아...서...ㅎㅎ) 호시탐탐 좋은 기회를 노려야 겠네요!!
삼성카드 The O발급을 목표로! 음하하! 감사합니다! 최고!!

Sort:  

신용카드 발급 전이라(덮어놓고 긁어대다 거지꼴을 못 면할것...같...아...서...ㅎㅎ)

참 잘하셨습니다. 정말로요. ^^ 주변에 신용카드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던 어떤 사람이 갑자가 떠오르네요. Tho O 카드 발급 목표로 하지 마시고, American Express Black Card를 목표로 하셔야지요. ㅎㅎㅎ

그렇게 말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요.
신용카드 혜택도 많은데 못 누리는 제가 오히려 바보인가 싶을때도 있어요.
연회비 2500달러에 가입비 7500달러 가입시에만 최소 1만 달러 이상을 들여야 한다는!
원한다면 달도 살수 있다는 American Express Black Card 요?! 꿈은 크게 가지랬으니까. 크헉~~~~ 좋아요!!! 감사합니당^______^)v

가즈아~~!!!

American Express Black Card는 사실 돈이 많아도 아무나 발급 안해주니깐... 거기서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필통님 그 카드 발급받을 때 쯤이면 저는 잊어버렸을거예요. ㅠㅠ

그래도 혹시라도 제가 기억난다면 그 카드로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사주세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