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O's GTA5 story] 일상생활 #88 스트레스 해소의 법

in #kr6 years ago

제가 사실은 견적도 내드립니다.

  • 컴알못도 호구맞지 않는 맞춤형 서민견적 무료나눔 도선생PC

컴퓨터를 맞추기 위해 행복한 대화를 할 날이 머지 않았군요

Sort:  

도선생님은 못하는게 없으시네요
사실 저 같은 사람은 컴알못이라
어디 가서 호갱님 되기 딱 좋은데
도선생님께 상담을 드려야겠어요^_^

제가 사실 여기저기 견적내주고 다닙니다.
실제 지인들은 조립도 해주고 그래요 호호

저도 예전에 용산에서 눈탱이 ㅈㅔ대로 맞고나서부터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오오 진짜 전문가이시네요
저희 친오빠가 그런거 잘하는데
혹시 제 친오빠는 아니시죠? ㅋㅋ(익명이라)
쓸데없는 소리 남겨보았습니다...

어마어마하네요. @agee00님 캐릭터를 알게되어 기쁩니다. 아주 즐겁습니다.

익명이니 까짓거 친오빠 해드리죠.

참고로 전 컴퓨터 관련 판매업자 아닙니다.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핳하
익명이라 해도 거짓은 고하지 않습니다.

ㅋㅋ 제 무모한 댓글에 기뻐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실제로 알고 보면 제가 더 누나일 것만 같아요^^;;
나중에 진짜로 컴터 사게 되면 SOS 외치겠습니당 :)

근데 실제로 알고 보면 제가 더 누나일 것만 같아요^^;;

동의합니다.

(?)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_^

ㅋㅋㅋㅋㅋ 이렇게 쉬운 동의 ㅠㅠㅠ
도선생님도 고생하셨습니다^_^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입니다. 왜냐면 불금이거든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