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오프 더 레코드 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오프 더 레코드 8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DO's Planet Coaster story] 입니다.

저는 GTA를 보여드리던 스티미언으로써, 늘 GTA만을 보여드렸지만. .

요새 바쁜 나머지 재료가 고갈되다 보니

오늘은 플래닛 코스터 스토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플래닛 코스터는 롤러코스터의 명맥을 잇는 게임으로써, 굉장히 진보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Planet Coaster Screenshot 2019.01.14 - 22.05.47.75.png

이렇게 여러가지 조경, 조형물, 지형 변화 등

내가 하고 싶은 종류의 모든 변형을 줄 수 있습니다.

Planet Coaster Screenshot 2019.01.14 - 22.05.38.84.png

약간 이미지가 만화같은 느낌도 들지만 (특히, 사람 얼굴이 그렇습니다.)

그래도 진보한 그래픽으로 예전 롤러코스터의 감성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공원을 만드는 데는 더 힘듭니다.)

1.png

검정색으로 표현한 부분의 코스터를 오늘 타볼 겁니다.

만드는 과정은 굉장히 길어서 포스팅을 한 10번을 해야하므로,

이건 제가 만들어둔 파크에서 그냥 타는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오프더 레코드니까요 ^0^

2.png

먼저 탑승객 맨 앞에 있는 사람을 찍어서,

그 사람의 시점에서 볼 것이에요.

3.png

이렇게 불도 만들어보았고요.

4.png

연기도 나오게 연출해보았습니다.

이건 트리거라고 해서,

트리거는 플래닛코스터의 별미인데,

코스터가 어느 지점을 지날때, 설정한 조형물이 작동하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이 트리거만 한달 가까이 만드는 분들도 계신답니...

5.png

360도 트랙도 있습니다.

있을 건 다 넣어줘야죠.

8.png

이런 모양으로도 만들수가 있고요.

아름답게 주변 조경을 잘 꾸며놓으면

손님들이 좋아해서 대기열도 길어지는 굉장히 심오한 시스템입니다.

별로 잘 꾸민건 같지는 않군요.

오늘 오프더레코드의 핵심은 바로 1인칭 뷰로 보는 코스터입니다.

그러므로,

바로 영상갑니다.

이 영상에서 보시면 진짜처럼 리얼한 부드러움은 없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퀄리티가 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 즐겨보십시오.

오늘은 이렇게 ㅁㅏ무리하는 도선생.. 물러납니다.

Planet Coaster steam ver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4세대 i7 이상 + GTX980 4GB 이상(VRAM GDDR5 4GB 이상) + 램 12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ta라는 게임 안에 해당 기능이 넣어져 있었군요
저는 별도의 게임을 킨건줄 알고 깜놀했네요 ㅎㅎ

자신이 만들고
1인칭 시점으로 경험하는게 갠적으로 오묘해 보입니다.

아닙니다 신도자님. 이건 새로운 게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렇군요
분명히..

요새 바쁜 나머지 재료가 고갈되다 보니
오늘은 플래닛 코스터 스토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라고 써져 있어서
그렇구나
했는데 사진들을 보면서
기존에 gta랑 갠적인 기준으로 흡사(?)해보여서
저도 모르게 착각해버렸네요

어째 댓글 쓰면서도 긴가민가 했는데 ㅋㅋㅋ

하핳
제가 제목에 혼동을 주어서 그렇습니다.

죄송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Gta스토리라 해서 저도 gta5안에 저런것도 있나 했네요. ㅋㅋ

맞아요 제 불찰입니다.ㅎㅎㅎ

제 정체성을 잃고 싶지 않아서 그랬습니다 .ㅎㅎㅎ

이 게임은 롤러코스터를 건설하는 겜인가요
아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겜인가요?

둘 다 입니다.
옜날 데이비드 베컴의 모토로라 광고가 생각나네요.

먼저 만들고, 타볼 수 있습니다.

열심히 만들었는데 즐기기도 해봐야지요^^

도선생님, GTA 컨텐츠가 다 떨어지셨다면 저랑 같이 게임한판 하시죠!
https://t.me/qlfxkdla 텔레그램 오픈링크입니다!

빌타임님과 함께 GTA를?
어떻게 온라인에는 좀 적응하셨습니까? ㅎㅎㅎ

아직 한판도 못해봤습니다! 이제 해보려구요 ㅋㅋ 텔레그렘 남겨주세요!

https://t.me/qlfxkdla

일단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다시 한번 복사 넣습니다.
저도 요새 게임 못하고 있어서리 .ㅎㅎ.ㅎ

오 이거 VR하는데 있는 그런 거 같네요. 창작하는 재미가 있겠어요. ㅎㅎ 근데 2개의 터널은 넘나 콧구멍같아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씀하셔서 다시 보니 정말 콧구멍같네요.

전 나름대로 심오하게 작품을 만들었는데 그게 콧구멍..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