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201, 익스트림 스포츠, 오토바이 등반에 이은 하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201. 익스트림 스포츠, 오토바이 등반에 이은 하산입니다.

어제는 오토바이 등반을 했습니다. 그럼 이제 하산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등산이 쉬우세요 하산이 쉬우세요?
제가 생각하는 답은 오늘의 포스팅으로 선보이겠습니다.

14.png

이곳은 정상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는 산의 정상.

여기서 다시 내려가 볼 것이에요.

옆면 바위의 질감이 좋네요.

15.png

유후!!

출발과 동시에 펼쳐지는 로스산토스의 산악지대!

왼쪽 상단에도 날아오는 오토바이가 보이네요.

그리고 그 오토바이 발 받침대 밑으로 멀리 도시의 빌딩숲이 보입니다.

16.png

뒤로 보면 이렇게 높은 고도차가 있습니다.

하늘이 맑고 청명하네요.

17.png

밑으로 보면 대단한 절벽 밑으로 뛰어내리고 있음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 앞바퀴 좌측으로 모래먼지 자국같은 곳에 이미 kibaek님과 존버님이 추락해서 굴러가고 있는 것이에요.

이런 점프에서는 바퀴의 앞뒤 레벨을 잘 맞춰주어야 합니다.

18.png

네 저는 못맞추겠어요.

이렇게 넘어지게 되면 102% 확률로 오토바이로부터 분리가 됩니다.

그리고 죽어요.

19.png

다행히 다음 환생은 골짜기의 계곡 지형에서 태어나서 달려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절벽지에서 태어나면 또 조금 내려가다가 굴러떨어져 실족사 합니다.

그런데 뒤에 2명이 타고 있는 오토바이가 내려오네요.

20.png

으억

오늘의 친구가 내일의 적이 되는 곳이 GTA입니다.

그래도 문제되지 않으니깐요.

정확하게 밟고 지나갔습니다.

21.png

그렇게 저는 응?

자살을 선택했다니?

난 밟혀 죽었습니다.

이렇게 하산할때는 음,, 몇번 죽으면 지상까지 와지긴 하는데,, 등반보다는 훨씬 빠릅니다.

물론 잘만 한다면 훨씬 더 빠르게 내려올 수 있어요.

거의 날아올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러지 못하고 죽으면서 내려왔습니다.

15.png

이렇게 보시면 뭐랄까 풍경이 좋지 않나요?

그래서..

다음 주제는 로스산토스의 절경을 찾아나서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응답 감사합니다^_^

사망 원인이 틀렸네요..
누가 봐도 밟혀 돌아가신 건데....😰🤭(말잇못)

굳이 그렇게 확인을... ㅎ... 하핳...

사망 ㅋㅋ

부활하세요!

무한 부활 됩니다 >.<

전 산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등산보다 하산이 좋습니다. 히힛

하산은 죽는 것 밖에 안나오믄뎁쇼^__^

저에겐 등산이 죽음입니다욧 ^-^

저도 실제 즐겨하지는 않습니다. ><

보클왔어요~~

보클감사합니다 ><

풍경이 진짜 멋져요~~
ㅋㅋ 아.. 웃으면안되는데 .. 오토바이에 치일줄은 몰랐어요. 역시 gta에요.

ㅋㅋㅋㅋ저런거 보고 웃으시는거 보니 싸이코검사를 해보셔야합니다.

사실 저는 저렇게 죽을때 숨이 멎을 정도로 끄끅 거렸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키야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