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94,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10/11)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94.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10/11), 온보드 컴퓨터입니다.

벌써 10/11이라니요!
오늘부터 많이 추워졌던데,, 저도 패딩을 꺼내 입으니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습니다.

1.png

제트기의 컴퓨터에 어떤 주파수가 있다고 합니다.

근데 미션명이 온보드 컴퓨터.

음.. 전투기에 달려있는 시스템을 뜯어와야겠군요.

2.png

@Kibaek 사장님이 아직 로딩중이어서 잠깐 @ahnjaeho님과 싸울 예정입니다.

음? 아 조직원일때는 팀킬이 안되지!!

3.png

으업.

맞는 건 됩니다.

근데 피가 안 닳아서 더 기분 나쁨.

4.png

제트기를 손상시키러 출발하겠습니다.

이런 공격헬기가 필요한 이유가 앞으로 펼쳐집니다.

5.png

전투기의 위치를 일단 파악하였습니다.

가운데 + 크로스헤어의 남서쪽 방향으로 빨간 제트기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바다에요.

6.png

공격헬기가 가지고 있는 머신건으로 제트기를 손쉽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헬기는 필수입니다.

7.png

유후!

물위에 제트기가 착륙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8.png

저건 착륙이 아니고 침몰인데.

..

결국 물 속으로 들어가야겠군요.

9.png

궃은 일은 도선생입니다.

주저하지 않고 그대로 헬기에서 바다로 다이빙합니다.

10.png

여긴 미역줄기같은 해조류가 너무 많아서 앞이 잘 안보입니다.

바닷속도 구현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바다마다 해저의 모습은 각기 다릅니다.

산호초도 있고, 해수욕장의 경우 일정 구간까지는 모래바닥일 정도로 사실화가 잘 되어 있지요.

11.png

꽤 나 깊었던 모양입니다.

천천히 올라가도록 하겠습니다.

통상 물속에서는 1분 내외로 사망에 이르지만 저는 수중호흡기라는 아이템을 한 2년전에 사둬서 아직까지 쓰고 있습니다.

수중호흡기는 개당 약 5분정도? 잠수가 가능합니다.

12.png

올라오니 어느새 헬기를 버리고 보트로 갈아타고 기다리고 있는 우리 팀입니다.

의리. 가 아니라 내가 없으면 미션이 안끝남.

13.png

거친 파도를 헤치고 어서 육지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시설. 멀리 있거든요.

14.png

부둣가로 오자마자 바로 내려서 전방의 헬기로 나아갑니다.

빨리 움직여야합니다.

왜냐하면 이 미션을 하는 중에도 이 방에는 유저들이 넘실댑니다.

죽임을 당할 수 도 있어요.

15.png

안전하게 이륙합니다.

스피드는 생명

시간을 돈으로 살수 있지요?

돈으로 헬리콥터를 사면 획기적인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건 훔친거임)

16.png

이렇게 미션 완료.

벌써 종반에 다다랐습니다.

이게 지금껏 출시된 GTA온라인의 DLC라고 할까요. 팩 중에서 제일 스케일이 큽니다. 제목부터가 스케일이 크잖아요. 터미네이터를 표방한 것 같지만요.

마지막까지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거 당첨되는거 기분 너무 좋습니다!!

해저까지 있을줄은...ㅋㅋ

해저에도 여러가지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기회되는 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꾸준히 쓰고 계시군요. 이 게임은 디테일은 정말 놀랍네요 ㅎㅎ

용량이 80기가입니다.ㅎㅎㅎㅎㅎㅎ
디테일을 가득 머금은 게임이랄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