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70. 피로 물든 혈투 -공방전-(feat. @kibaek, @ahnjaeho)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69, 피로 물든 혈투 4탄, 공방전입니다.ㅋㅋㅋ

(대체 언제 끝남)

이게 혈투가 굉장히 오래동안 진행되는 바람에 부득이하게 끊어버린 거고요. 전 관종은 아닙니다.

크기변환_1.png

지난번 @kibaek님은 @ahnjaeho 미스터존버님에게 깔려죽었습니다.

다시 태어나자 마자 제가 잠재워주겠습니다.

크기변환_2.png

총알을 잘 박아 넣어 주고요.

저희는 복장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아이템 중 방탄복이 있어서 그걸 착용한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몸에 두어발 맞았다고 바로 쓰러지진 않습니다.

크기변환_3.png

맞은 편에 춤추고 있던 존버님까지 같이 대항해줍니다.

존버님은 특히 조심해서 다뤄야합니다.

이유 : 저보다 사격을 잘함(유난히 잘함)

크기변환_4.png

이렇게 마무리 한방까지 잘 맥여서 존버님도 확실히 재워주었습니다.

이 구역의 주인은 나다.

크기변환_5.png

아닌듯.

크기변환_6.png

@kibaek님을 저격총으로 재워주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7.png

아니요 뭐 제가 먼저 잘수도 있죠 하하하

@kibaek님은 저격총을 저보다 잘 쏘시는 것 같습니다.

크기변환_8.png

이번엔 내가 먼저 잠재우겠다.

크기변환_9.png

NPC한테 치임요. 이렇게 총 3번 NPC한테 치입니다.

크기변환_10.png

이번엔 진짜로 제가 @kibaek님을 잠재웁니다.

이미지 쇄신.

크기변환_11.png

존버님은 가볍게 수류탄 발사기로 녹여주고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존버님은 사격을 잘해서 빨리 죽여야함.

크기변환_12.png

석양을 뚫고 정면에 @kibaek님이 저를 마중나오는 군요. 먼저 선공하면 됩니다.

크기변환_13.png

는 무슨 ㅋ

크기변환_14.png

다시 태어났더니 존버님이 난간에 있네요.

손쉽게 녹

크기변환_15.png

음? 왠 투신?

크기변환_16.png

알고봤더니 @kibaek님한테 후드려맞고 도망가려고 뛰어내렸는데 높아서 추락사 한겁니다.

크기변환_17.png

오늘 @kibaek님이 사격에 물이 오른거 같애서 제가 잠재워주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8.png

는 무슨ㅋ

정신없이 서로 죽고 죽이는 공방전을 펼쳐 보았고요.

이거 내일 끝납니다. (진심임)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배그로 한번 넘어 오시죠~ 치킨 먹여 주세요 ;D

십자군님 배그하시는군요?
제가 아직 배그를 구매하지않아서. .
저희 마나님께 허락을 먼저 좀 득한후... .. ㅎ...

저 근데 FPS는 잘하는 편이 아니라 거기가면 학살이나 안당하면 다행일 것 같아요

도선생님 이제 배그도 ... 포스팅 하시게 되나요?

아.. 아직 구매하지 않. 아니 못했습니다..ㅎㅎ ㅎ
설득의 시간이 필요합니다.ㅎㅎㅎ... 제컴퓨터엔 이미 6개가 넘는 돈주고 산 게임들이 있어서 게임 하나 사는건 몹시 힘든 관문입니다.ㅎㅎ...

배그도 하면 넘 잼날고같은데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진입장벽이 높아보이네여

일단 이거 하나하기에도 벅찹니다ㅋㅋㅋ

하나라도 제대로 해야죠 ㅎㅎ

주말에 밋업 추진하겠습니다.

다들 사격을 잘하시네요...
(당하는 이로부터 눈을 돌리며....)

사실 제가 제일 못해요...ㅎ...ㅠ...

다들 fps로 다져진 몸이죠 하하핳

아주 서로 죽이겠다고 난리, 생 난리였습니다

첫사진부터 최루가스로 시작되는군요.

아직도 끝난게 아니라니 ㅋㅋㅋ
내일까지 이어진다니 ㅋㅋㅋㅋ
이 시리즈의 끝은 어.디.인.가. ㅋㅋ

아아. 말씀드립니다. 내일 끝납니다. 확실합니다!ㅋㅋㅋㅋ

내일 이 전쟁같은(?) 공방전의 끝을 볼 수 있군요. ㅋㅋㅋ
진정한 승리자는 누가 될것인가. 두둥!

다음 이시간에.

  • to be continue -

그래도 쪼개기가 적절하게 쪼개서 더 몰입감을 높여주는듯요

역효과가 없으면 다행입니다 하핳

ㅋㅋㅋㅋ 엄청 서로 ㅋㅋㅋ 난간에서 떨어지는게 대박이네요. 3명도 정신없는데 더 많이하면 깨면 죽고 하겠어요.

오늘도 평화로운 GTA라고 해서 제가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지금 이 포스팅은 저희 3명만 들어가는 방을 제가 개설하여 진행하였는데, 완전히 공개방에 들어가면 10명~20명~30명씩 있거든요.

그럼 정말 날잡고 테러하는 애들 그득하면 난리도 아닙니다.
처음 태어날때 제 집 침대에서 일어나면서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밖에 폭탄 터지는 소리 계속 들립니다. ㅋㅋㅋ
나가자마자 폭살당하는 경우가 허다하고요.

무자비한 게임입니다.

역시 명불허전 로스샌토스 집에서도 폭탄 진동 오히려 구수하게 느껴집니다 하핳

산타모니카 한번가셔야죠 빛나는 산타모니카로

와 ㅋ 진짜 ㅋㅋ 엄청나겠네요.
나중에 그것도 보여주세요~!

약간 이런거 즐기시는구나.
예 제가 힘없이 죽어나가는걸 보여드려야죠..

feeltheair님은 사람들 재워 주시는게 거의 수면제 수준이군요. 다 재워버리는군요 ㅋㅋㅋ

문제는 저도 그렇게 잡니다.ㅋㅋㅋㅋ 쉴 틈 없이 디비 누웠네요 아주 혼미할 정도로요.

천년을 하루같이 기다렸습니다.
그대가 와주길.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절 따라 와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아씪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파리지옥임? 이제 방문서비스까지 하시넴
흠.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정말 생각해보면 밀알같은 분이시군요. 저만 해도 백번 넘게 지원받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