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57. 작업탐방기(기지침략자 feat. 실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57번째, 작업탐방의 기지침략자입니다. 네. feat. 실패 했습니다 .


크기변환_1.png

제 영혼의 듀오는 ?

@kibaek님 입니다.

이번 미션, 쉽지 않습니다. 군부대에 들어가야 합니다.

크기변환_2.png

뭐.. 제 구독자는 아실겁니다. 전 부자에요 늘 새로운 차가 있지요 하하

크기변환_3.png

도착하는 모습도... 이 얼마나 간드러집니까?

구르면서 도착.

비행기에 탑승하려는데 이상한 오류가 납니다. 바로 @kibaek이 문을 열면서 저를 밀어버리죠.

크기변환_4.png

벨럼이라는 비행기에 둘이 탑승하여 군부대로 들어갑니다.

벨럼? 오호... C + ㅇㅇ?

크기변환_5.png

달빛이 온 대지를 밝게 비추던 백야의 어느 날, 두 남자 아니 한 사람과 한 고양이는 은밀하게 군부대로 향합니다.

크기변환_6.png

비행기의 밑으로 보이는 강물의 출렁임이 정말 사실적입니다.

반짝반짝

크기변환_7.png

군부대 안에 3대의 전투기가 1+2로 이격되어 있습니다.

제가 2대를, @kibaek님이 1대를 폭파시키고자 합니다.

크기변환_8.png

가.. 가즈앗!!

크기변환_9.png

어잌 잠깐 나 아직 착지도 못함

사주경계 확실한 미군의 우월함.

크기변환_10.png

어읔.

제가 못하는게 아니라요. 정말이에요

증거가 요깅네

크기변환_11.png

anyway, @kibaek은 안전하게 전투기를 탈취하였습니다.

이제 활약상을 볼까요

크기변환_12.png

완전하게 수직 선회하여,

크기변환_13.png

산화합니다.

이렇게 실패한 미션이에요 ^___^ (날로먹기류 甲)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아니, 낙하산타고 내려오는데 총을 몇발이나 맞으신거예요 ㅋ
게다가 마무리는 지프차로 확인사살까지 ㄷㄷㄷ
미군은 겜상으로도 무섭...습니다.

정말 강력해서 세번 시도해도 못깨서 포기 ㅜㅠ

깜짝놀랐어요 저렇게 총을 맞을거라고는ㅋㅋㅋ
지프가 제 몸을 치고 가는것도 맴찢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군부대 섭외 담당입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어잌 미스터존버님이 아니십니까? 어서 접속하시지요

오오 존버님 ㅎㄹ

안하실줄 알았는데 글을 올리셨습니다. (경축)

존버님이 댓글을!!!!!!!

존버님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락 ~ 저희집 컴에서는 GTA5가 안돌아가겠네요. 흑흑

제가 vram 1gb에서도 돌려봤는데 그래도 제법 잘 돌아갑니다ㅎㅎ..

빗발치는 총알을 피하나 했더니... 착지해서 더 맞고 사망 ㅋㅋㅋ 오랜만에 미션 실패를 본것 같네요^^;

실패는 사실 매일매일 하는데, 성공한 것만 잘 편집해서 넣는겁니다.ㅋㅋㅋ
근데... 이날은 정말 실패했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늘 저녁에 비도 조금씩 후리고 있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어멋 비행기불타쓰요? 헐.
ㅋㅋ 총알 막 날라오는거 피한거 아니고 다 맞은거죠?😭
오늘도 문으로 밀어버리는 기백님. ㅋㅋ

피하긴 했는데 거의 다 맞았습니다.. 흡..

저는 피했습니다만 너무 총알이 한번에 많아서 죽었네요

군부대는 늘 무섭습니다.

적진 한복판에 상륙하면야.....
표적으로 주목받는것도 당연하지 않나 싶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저 뱅기가 부칸 특수부대용 an-2 기라고 레이다에 걸리지 않습니다는 개뿔 벌집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696.83
ETH 2363.3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