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동영상 클립 #3 1인칭으로 보는 세상(스카이다이빙)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지난 번 포스팅에서 1인칭으로 보는 세상을 준비하였습니다.

동영상으로 최초 기획하였다가 제가 멀미를 하는 바람에 스크린샷 작업으로 대체했더랬죠.

@flightsimulator 님께서 맛보기라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제가 다시 그 영상을 켜서 편집을 해볼렸다가 또 멀미가 날 듯한 기분이 들어서 아예 새로이 만들었습니다.

  • 그래서 어지러움은 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영상 클립 3번. 1인칭으로 보는세상(스카이다이빙)

스티밋에 들어와 한 가지의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여 벌써 41번째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초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잘 담금질 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png

하늘에 올라가면 춥지 않습니까? 100m 고도가 올라갈 수 록 기온이 0.6℃씩 내려간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옷을 갈아 입었습니다. 처음보는 패딩으로 인사드리는 여우탈입니다.

다음번엔 탈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겠군요.

헬리콥터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야하므로, 페가수스 서비스를 통해 발키리 헬리콥터를 부르겠습니다.

크기변환_2.png

발키리 헬리콥터를 타고 그대로 올라가겠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일 것도 없이 W키만 지그시 누르고 커피한잔 하다보면 되겠습니다.

크기변환_3.png

메이즈은행 빌딩이 GTA5의 도심빌딩에서 최고층인데, 가뿐히 훨씬 위로 올라갑니다.

크기변환_4.png

하늘로 올라가는데 구름이 보이네요.

구름 위까지 올라가보겠습니다.

크기변환_5.png

일정고도로 올라가면 이렇게 구름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저는 스카이다이빙 한번도 안해봤는데, 어떤 기분인지 후기 좀 알려주신다면 저도 빙의 좀 해보겠습니다.

크기변환_6.png

문을 열고, 뛰어내리겠습니다.

통상 스카이다이빙을 하면 교관이 있어서 저를 인도해주거나, 2인1조로 뛰어내리잖아요?

여긴 그런거 없습니다. 혼자 조종해서 올라가고 헬기를 버리면서 뛰어내려야 합니다.

크기변환_7.png

77 ㅑ ...☆ ←저런 식으로 글자 만드는거 이해하신 분은 저랑 비슷한 나잇대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크기변환_8.png

내려가는 한 장면을 담으면서 이제 이 내용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720p를 지향하지만 그보다 조금 떨어지는 화질로 안내합니다. by YOUTUBE

  • 관전포인트
  1. 신상 여우탈
  2. 펄럭펄럭하는 느낌
  3. 낙하 중 들리는 바람소리
  4. 어지러움 주의
  5. 느리고 졸린 제 목소리 특히 주의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Sort:  

날로 발전하는 도선생님 컨텐츠는 동영상까지 갓군요 더욱더 번창하길 빕니다

벌써 3회째를 거듭하고 있네요. 프로그램 다루는 법좀 배우려고 합니다.

저도 공부하고 기술배워서 돕겠습니다 하하하 제 스토리도 만들고 싶군요

스티밋이 절 키워줘서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자기계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네요

게임인가요? ㅎㅎ 제가 게임은 관심이 없어서....재밌겠네요^^

관심이 없으셔도 재밌겠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게임 맞습니다. GTA5(Grand Theft Auto 5)입니다.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GTA로 굉장한 컨텐츠들을 만들고 계시는군요.... 먼가 자유롭다는점이... 너무 보기가 좋네요.... 저도 1인칭은 울렁증이 있어서..... ㅎㅎㅎ

여러가지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사실 이게 그냥 게임이라서.. 여러가지 만들어서 많은 분들에게 기억될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전....ㅎ...

저기 저 패딩말고 바지요...
바지 어디서 구매한건지 알 수 있을까요???

바지 맘에 드세요? 제가 오늘 구입처랑 가격 적어서 직구시켜드릴게요.가 아니고.. 저거 게임에서만 살수 있...

아니요. 구입처가서 저 바지 못팔게 하려구요. ㅋㅋㅋ
팔면 안되는 바지 같습니다.

하. 제대로 된 디스에 감복합니다. 정말.. 복수심을 +2 해주시네요

복수심이라뇨~ 그러지마세요~
현기증도 있으신데.... 토닥토닥...

부들부들. 다음에는 더 충격적인 비쥬얼의 복장 준비해드릴게요.
잊지마세요. 이곳은 GTA입니다. 상식을 깨는 탈부터 이미 여긴 글렀어요.

와. 너무 기대됩니다. ^^
...
..
.

아무리봐도 댓글공격이 굉장하시네요. 머리좀 써야겠어요. 어떻게 당해낼지^^

게알못인데 ^^;;이게 뭘까하고 봐봤어요

목소리가 힘이 없...^^;;

제가 원래 힘이 없는 건 아닙니다만.. 톤이 낮아서...
점점 키워보겠습니다... 느리고 졸린 제 목소리 특히 주의 를 강조하긴 했습니다만 하하.
노력하겠습니다.

와 윗 분 말씀대로 나날이 콘텐츠 퀄리티 수준이 높아지네요

영상까지... 대박!!

100% 보팅 때리고 갑니다

도 선생님 블로그에 자주 방문했어야 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방문한 것 같아 죄송하네요 ㅜㅜ

너무 바쁜 핑계로 변명을 대볼까합니다 ㅋㅋㅋ

저도 바쁜걸요 ㅎㅎ 방문만 해주셔도 저는 크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두번 취뽀 축하드립니다!!

저도 GTA5 스토리만 하다가 한번 클리어하고 중단하고 있어요 ㅎㅎ 온라인까지 섭렵하셨군여 ㅎㅎ

저는 스토리 다 날아가서 새로 해야합니다.. 겁나요..... ㅋ....

50시간정도 걸리는데...ㄷㄷ 스팀구매시죠? 락스타가 스팀클라우드를 지원안해서 .. 자동클라우드세이브가 안되요..저도 스팀에서 샀다가 플스버전으로 다시 샀어여..ㅠ-ㅠ.

네 스팀입니다 ㅠ 괜찮아요 위기는 기회로!
포스팅하면 됩니다 헤헤 ㅠㅜ 헤.. ㅍ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ㅜㅜ

저는 어지러움이 절로 느껴져서
못해먹을 듯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찍으면서 어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