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223 보급품 강탈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223, 보급품 강탈입니다.

GTA5 온라인의 부동산 중, 벙커라는 시설물이 있습니다.

이 벙커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급품 강탈 - > 연구 -> 아이템 제작(특수무기, 특수차량)
  2. 이동식작전본부 차량 구입 및 운용
  3. 오프레서 (하늘을 잠깐 날아다니는 로켓오토바이) 구입 및 운용

저는 1번 역할을 하기 위해 오늘의 미션을 진행합니다.

보급품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범죄를 이용한 창조경제를 표방하는 GTA월드에서 구매라니요.

1.png

당연히 강탈하러 가야합니다.

이 차량은 픽업트럭인데 짐칸에 기관총이 1정 매달려 있네요.

타격감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2.png

이 차량을 자세히 보니 좌우로 도람통도 달려있고 프로펠러도 있네요.

굉장히 허접하게 수륙양용 구현하시겠다 이거군요.

3.png

일단 보급품은 헬리콥터에 담겨 있습니다.

여러대의 헬리콥터를 격추하면 특정헬기에서 보급품이 드랍되는 형식입니다.

사전에 알 수 없으므로 모조리 깨부수는 것이 답입니다.

4.png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미션이지만, 둘이 하면 좋은 점은

화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픽업트럭의 경우에도 혼자서는 기관총을 운용할 수 없거든요.

@kibaek님께서 기관총을 쏠때 저는 내려서 로켓런처로 화력지원을 해봅니다.

여기서 @kibaek님의 모습을 보면 폭발에 대한 빛 반사가 인상깊네요.

5.png

헬리콥터를 신나게 격추하는 것으로 @kibaek님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계십니다.

운전은 안해도 되니 얼마나 편합니까.

사격만 하면 됩니다.

6.png

이렇듯 격추된 헬리콥터로부터 떨어진 보급품을 탈취하면 됩니다.

매우 쉽습니다.

7.png

오늘의 명장면 1장입니다.

우리를 추격하는 헬리콥터로부터 쏘아진 기관총의 궤적이 인상깊습니다.

근데 한발도 못 맞추는 걸 보니

'왜 너희가 보급품을 강탈 당하는지 알겠다.'

8.png

저는 정신차리고 운전만 하면 됩니다.

뒤에 추격하는 헬리콥터는 @kibaek님의 몫입니다.

이래서 2인 이상 미션을 해야 효율이 좋습니다.

9.png

서두에 말씀 드렸듯,

이 차량은 허접하게 수륙양용을 구현하는 차량이므로

한번 이용해줍니다.

그래도 나름 신기하네요.

가라앉을 듯 말듯.

10.png

이왕 한김에 급류 래프팅까지 해주시고요.

수륙양용의 맛을 만끽하여 줍니다.

11.png

그리고 제 벙커에 전달을 완료합니다.

끝까지 기관총을 쥐고 있는@kibaek님은 쩍벌 포즈입니다.

그리고 이 미션의 함정은보상이 없다는 점입니다.

효율 0

이렇게 여러번 강탈해서 연구가 되면 다시 갖다 파는 건데 한 5번 강탈해서 한번 팔면 12~15만$ 정도 버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보면 좋아보이지만 당장 0원 버니까 기분은 좋지 않네요.


비가 오려하니 문단속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ort:  

어머 이게 무슨 게임인지요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인가요 신기하네요 ㅎㅎ

아.. 실제돈 아닙니다... 게임이 자본주의 그 자체라
돈이 있어야 집도사고 차도 사고 총도 사고 그렇습니다

헉 보상이 없다니 이럴수가요!
너무 캄캄해욬ㅋ 게임할땐 괜찮으셨나요?ㅎㅎ

게임할때도 밝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그러려니 하면서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게이머라서요 개의치 않습니다

Congratulations @feeltheai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