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99, 익스트림 스포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99 익스트림 스포츠

어제 부서회식을 해서 초 과음을 하는 바람에 포스팅도 못하고, 집에 와서 무슨 헛소리를 했는지 와이프에게 25만원을 바쳐야합니다. 슬픔.. 쿠럭.

1.png

익스트림 스포츠입니다.

@kibaek님 과 함께 로스산토스에서 제일 높은 산인 칠리아드 산에서 산악 자전거를 타고 내려오는 레이싱입니다.

나름 공기 냄새도 나는 것 같고 즐겁습니다.

2.png

저 멀리 로스산토스 중심가의 빌딩의 라인이 살며시 보이네요.

여기가 아주 경치가 끝내줍니다.

3.png

그러나 경치를 보다보면 저렇게 kibaek님처럼 날아갈 수 있어요.

조심해야 합니다 항상.

4.png

너무 빨리 가기 보다는 자전거기 때문에 넘어지기 쉬워서, 천천히 컨트롤을 잘 해가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5.png

그치만 저도 풍경보다가 까마득한 절벽으로.

6.png

이럴때는 헬기조종하듯이 키패드 8456번을 잘 활용해서 자전거의 각도를 바꿀수 있는데,

운이 좋으면 착지할때 아다리가 맞아 떨어져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7.png

이렇게 운좋게 살아남아서 올라가는 도선생 헤헤

8.png

다시 루트로 복귀.

앞에 화살표가 체크포인트라 그걸 잘 지나쳐줘야 기록이 인정됩니다.

9.png

아주 둘이 신나게 내려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쏟아내었습니다.

10.png

산세와 나무의 디테일이 놀랍습니다.

그리고 바퀴에 일렁이는 모랫바람까지.

11.png

바닥의 색이 각기 다르고

나무의 모양까지 아주 유려하고 섬세합니다.

그리고 저는 날아갑니다.

12.png

헤헤 내가 일등이다 헤헤

13.png

는 무슨..

넘어지면 리스폰되므로 시간이 뺏기고, 그 사이에 다시 추월당합니다.

14.png

그렇게 저는 2등으로 .

가끔 이렇게 산을 타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선풍기 켜놓고 하면 4DX 입니다.

그렇게 자전거를 타면서 느낀게 있어서

다음 포스팅은 좀 색다른 것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응답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오 진짜 이색적이에요! 총쏘고 차타고 헬기타고 그런줄만 알았는데 풍경 정말 끝내주네요. 전 자전거 운전을 잘 못해서 ㅋㅋ 저렇게 산 위에서 타는 모습만 봐도 아찔하네용

전 자전거 잘 타지만 저런건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

다리 끊어질 듯...

여긴 여러가지 할 거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슨 죄를 지으셨길래 25만원이나...

이건 카톡으로만 말할 수 있어요.
쪽팔려서요.
그치만 카톡 모르니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하핳
ㅠㅠ
핳 ㅠ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후원에 감사를 표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지원에 감사를 드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배경이 상당히 훨칠하네요;;
생각이상으로 말이죠

암튼
간만에 잘 보고 갑니다.

어제 부서회식을 해서 초 과음을 하는 바람에 포스팅도 못하고,

해당 글을 보니
괜시리

이 동영상이 떠올라서 링크하고 갑니다.

으음 링크속 영상을 보니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저도 막 밖에서 사고치고 하는 건 아니지만 술을 너무 많이 먹으면 집에 들어와서도 좋은 소리를 듣기는 어려우니까요. ㅎㅎ...

이번주 회식은 확실히 조절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