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35 비즈니스 배틀(with KB, 존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01.jpg

일상생활 135 비즈니스 배틀(with KB, 존버) 입니다.


오늘의 플레이어는
@kibaek 중소기업사장님
@feeltheair 도선생
@ahnjaeho 총잡이

금요일날 불타는 싸움을 하던 저희는 갑자기 열린 비즈니스배틀에 참여하기로 합니다.

크기변환_1.jpg

비즈니스 배틀은 게임내 에픽 이벤트로 간헐적으로 열립니다.

존버님의 죽음과 함께 시작되는 오늘의 일. 시작하겠습니다.

크기변환_2.jpg

사실 이 미션은 배틀이기 때문에 셋중 한사람이 빨리 물건을 탈취해서 특정 장소로 옮기는데 그 목적 및 중요성이 있다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구역의 떼부자인 저는 이 두사람이 각각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3.jpg

가긴 가고 있는데 헬기에선 연기가.

내 마음속에도 연기가.

앞에 보이는 큰 호수는 넘어서야 합니다.

크기변환_4.jpg

가잣.

존버님 아직 안내렸는데 헬기 버리고 도망감.

ㅂ2

크기변환_5.jpg

뒤늦게 따라오는 존버님의 표정이 잘은 보이지 않지만 아주 당황하셨을 것 같습니다.

저만 내리면 됨.

크기변환_6.jpg

먼저 뛰어내린 KB님이 경비원들에게 가르침을 하사하고 계셨습니다.

뭔가 번쩍 번쩍 하네요.

크기변환_7.jpg

저는 안전하게 멀리서 불타지 않은 경비원들에게 한발 한발 넣어주겠습니다.

총 맞으면 아파요.

크기변환_8.jpg

적들을 다 섬멸하였으니 신호탄을 투하지점 안쪽으로 던져넣겠습니다.

그러면 다른 헬기에서 우리 위치를 보고 물건을 투하해 줄 것입니다.

크기변환_9.jpg

두분이 투하물을 받을 테니, 저는 두 분을 옮겨드릴 헬리콥터를 소환하였습니다.

친절한 도선생.

크기변환_10.jpg

그냥 투하해주는게 아닌가봐요.

저쪽에서 KB님이 헬기를 터트려 버리네요.

크기변환_11.jpg

하단에 무기를 빼앗으라고 나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이게 아까 초반에 말씀드렸듯 서로 경쟁하는 거기 때문에 지금 이순간 저 둘을 죽이고 제가 물건을 훔쳐서 날아가도 그만입니다.

하지만 하지 않겠어요. 저는 친절하니까요

크기변환_12.jpg

이 길을 날아갈때가 참 분위기가 좋습니다.

시골이 끝나고 시내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어둠과 밝음의 공존

크기변환_13.jpg

두분이 안전하게 무기를 전달하였습니다.

이게.. 하나 전달하면 25천불을 줄 것입니다.

크기변환_15.jpg

마무리는 그냥 뛰어내리기로 하겠습니다.

하늘의 색이 정말 이뻐서 찍어보았습니다.

크기변환_16.jpg

저는 착지 전에 건물에 부딪혀서요.

이 장면으로 끝내겠습니다.

이 이하는... 시체가 될 테니까요....

힘겨운 월요일 잘 이겨내셨길 바라겠습니다^0^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도선생님의 꾸준함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이것또한 저희가 2주전에 한 세이브원고이지만 다시보니 새롭네요!!

으아닛? 오랜만에 돌아오신 @kibaek님!!?
반갑습니다^^

@feeltheair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야경이 제가 비행기에서 본 모습이랑 비슷하네요^.^

저도 그거 추억하려고 가끔 혼자서도 여객기 타고 그렇게 뷰를 만들어보곤 합니다.

청승맞네염

항상 자유낙하는 멋집니다!!

요새 그거 하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툭하면 뛰어내림.

마무리는 역시 번지로 끝나는군요... 건물에 부딛쳐서 8점!

100점 만점에 8점이져? 하핳

다들 자유낙하 하네요. ㅎㅎ 도선생님만 착지실패?
오늘 든 생각은 이런 게임하고 나면 꿈에도 나올거같아요.

꿈에서 나온다?
그럼 도선생은 낙하하다가 건물에 낙하산 찢기고 추락하여 사망..? . . .. . ㅎ.. . . ..

저만 사망했습니다.

헬기에서 도선생님 양손을 촤라락~ 펼치고 낙하하는 자세가
아주 멋지십니다. 과연 미션 톰형님(오..뽜?)을 능가하시는군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님 오빸ㅋㅋㅋㅋㅋ
저 자세는 기본이라 다 저렇게 내려갑니다 하핳

톰 형은 늙지도 않고,, 힘이 넘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