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15 작업탐방기 (로스트 마이 마인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115 작업탐방기, 로스트 마이 마인드 입니다.

오늘은 아주 기쁜 날입니다. 휴가거든요.
저는 지난 3년간 주6일~주7일을 근무하는 환경속에서 살다보니 여름휴가를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달에 인사가 나서 부서가 바뀜에 따라, 여름휴가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프로기 때문에 포스팅을 미리 만들어두었습니다 흫

일단 저는 제가 할일을 ..

오늘의 이야기. 작업탐방기 미션명은 로스트 마이 마인드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플레이어

크기변환_1.png

@feeltheair 도선생
@kibaek 영혼의 듀오

늘 작업은 기백님과 함께입니다.

크기변환_2.png

멀리 가야 할때는 두가지 이동수단이 좋습니다.

  1. 슈퍼카
  2. 헬리콥터

저는 1번을 택하겠습니다.

크기변환_3.png

이런 비포장도로에 슈퍼카라니요. 아주 좋지 않은 조합입니다만, 여긴 게임이므로 그냥 밀고 갑니다.

크기변환_4.png

로스트라는 친구를 처치해야 하는군요.

둘이 나란히 정조준을 하며 나아갑니다.

초반에는 쫄보라서 헤비컴뱃(방탄복장)을 갖춰입었지만, 저희도 관록이 생긴 탓인지 아주 캐주얼한 복장으로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죽이네요(?)

크기변환_5-1.png

작업을 할때 주변 지형지물중에

빨간색 가스통들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기변환_5-2.png

그럴때 그런 통들에 총격을 가해주면 불꽃이 일고, 이내 폭발하게 되는데요.

이런 폭발을 통해 건물 사이사이 숨어 있는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라고 깔려 있는 것이므로 활용해주시면 감동도 2배가 됩니다.)

크기변환_5.png

두놈 남았네요. 로스트가 먼저 죽어줬으면 좋았을텐데, 마지막 놈까지 죽여야 할 듯 합니다.

크기변환_6.png

로스트를 처치하자 마약을 훔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마침 2대의 제트스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참으로 친절한 게임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을 잘 깔아주니 말이죠.

그 와중에 기백님의 슬라이드가 일품입니다.

크기변환_7.png

자 어디 한번 이동해볼꽈

현실보다 더 좋은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군요.

크기변환_8.png

마약을 어디서 훔치나 했더니 헤엄치던 녀석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간단히 총알을 넣어줍니다.

크기변환_9.png

달빛.

그리고 그 달빛에 비치는 물결.

그 위를 가르는 우리.

크기변환_10.png

제트스키가 갈 수 있는 한계치까지 육지로 나아가 주는게 중요합니다.

현실에선 육지 근처에서 속도를 줄이고 안전하게 다가가서 정박하겠지만 여긴 게임이죠.

원하는 대로 해라. 모든 것이 가능 할 것이니.

크기변환_11.png

기백님은 빈티지한 차량이라고 했지만 이건 빈티지가 아니고 쓰레기입니다.

썩은 차량을 타고 트레일러까지 이동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2.png

총격 좀 했다고 $14,780이나 주네요 ㅎㅎ

우리가 돈을 이렇게 버는 이유는 나이트클럽을 안전하게 운영하기 위해서입니다.
꾸준히 미션을 진행하여 얼른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ort:  

저의 슬라이딩 자세가 뽐새날줄 몰랏네요 ㅎㅎ 기쁩니다

작업을 하다보니 간드러져서 그부분으로 스크린샷을 정했습니다ㅎㅎㅎ

크흐~ 멋집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의 멋진모습!!

네 영혼의 듀오니까요 호호

3년만의 휴가 마음껏 즐기세요~~ 미리 콘텐츠도 준비해 놓고 프로시네요. ㅎㅎㅎ

후후 주말에 작업 좀 해놓았습니다.
포스팅 방금했는데!! 다크호스님 굉장히 빠르셔요

역시 도선생님 프로시네요

그럼여 세이브를 운영하는 스티미엉입니다

웹툰작가급 세이브 ㅎㅎㅎㅎㅎ

ㅎㅎㅎ 이게 뭐라고 사명감 생기네요

열심히 벌고 계시군요~ 클럽 기대되네요 ㅎㅎ

저도 클럽이 기대됩니다 4인 밋업시에 동영상 첨부해달라 강력 요청할 예정 ㅎㅎㅎㅎ

빈티지차 문에서 삐걱삐걱 소리나고 녹이나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gta엔 삐까뻔쩍한 차만 있는줄알았숨다.

완전 개쓰레기차도 있습니다.
하지만 또 개인의 취향문제라 저런걸 소장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그냥 거지감성으로 타는거지 저런차는 정비소가서 풀업글을 해도 쓰레깁니다....^^

심지어 안에 먹다만 테익아웃 커피컵도있지요 디테일보소

맞아요. 그리고 싱글할때 보면 각각의 캐릭터의 재산규모에 따라 집의 상태도 디테일이 엄청나더라구요

꿀휴가 시작이시군요. 포스팅도 미리 준비해두시고 ㅎㅎ
그렇다면 메일은 휴가끝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오 설마 벌써요?!?!?!?
3달 걸릴것 같았는데요!!!!

와우... 나이트클럽까지 목표액이 얼마나 모인건가요?

금액은 다모였지만, 돈이 없으면 괜시리 불안하고 우울하잖아요?

요즘 제가 그래서 우울합니다.... 코인에 다 처물려서..

저두 30만원 넣어둔거 10만원씩 마이너스 기록중...ㅋㅋㅋ 스달 2천원에 산거 1300원되서 참 기분이... 8ㅅ8

어휴.. 너무 현실적인 비유다 ㅠㅠ
지금 클럽을 사면 재산의 절반이 날아가서 괜히 불안합니다 ㅠ 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늘 핫하고 뜨거운 지원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