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족과 함께 등산

in #kr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아침에 세차하고 가족들과 같이 계양산에 다녀왔어요.
바람이 불어서 밤송이가 많이 떨어져서 열심히 줏어왔네요 ㅎㅎ

걱정했던 것보다 아이들이 산을 잘 다니고 좋아해서 날씨 추워지기 전에 자주 다녀야겠어요.

출렁다리가 흔들려도 좋아하며 잘 건너요 ㅎ
1.jpg

2.jpg

피곤할만도 하지만, 아직도 아이들은 에너지가 넘치네요;;
더 놀아줘야되나 봅니다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Designed by @kimtaewoo

Sort:  

아이들은 자연과 함께하면 뭐든지 좋지요 ㅎㅎ

그런듯 해요. 생각보다 더 좋아해서 놀랐어요 ㅋ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네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즐거운 일요일 저녁되세요~!

날씨 넘 좋죠..등산다니시는분들 많네요..ㅎ
아이들이랑 다 같이 나들이 넘 좋아보여요..
저도 둘레길 갔었죠..매주 다녀볼라합니다 ㅋ

등산하기 좋은 시기가 왔네요 ㅎ
꾸준히 운동하면 좋죠 ^^

에너자이저들!!

정확한 표현이네요 ㅎ 에너자이저

다난했던 한주가 갑니다. 즐겁게 마무리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유피님도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

boddhistats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Steemhunt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09.17-2018.09.23)

...yle="text-align:left">126 feelsogood/td> 37 <td style="text-a...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feelsogood/td> (Tasteem) 배려가 기분좋았던 이디야 sesil<...

계양산이면 인천이군요^^
날씨도 좋고~ 가족과 함께 등산하기에도 좋은 날이네요!!

독거님, 계양산 아시나요?
구미하면 금오산 생각나는데요 ㅎ
바쁘신건 어느정도 정리되셨나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즐거운 시간가지셨군요^^

하드포크 덕분에(?)요 ㅎㅎ

윽;; 아이가 너무귀여웁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