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터와 테이스팀이 불안하다.

in #kr6 years ago

스팀헌터는 안 올라간 아이템 찾기도 쉽지 않아서 잘 못 쓰게 되네요. 상위권은 기대도 안 하죠;;
테이스팀은 말씀하신 것처럼 보팅 비중이 큰 것도 사실이나 플랑크톤들의 팔로워들 스파 총 합이 많지 않다면 저처럼 busy의 보팅 금액도 크지 않기 때문에 테이스팀의 기본 보상이 더 클 수도 있어서요.

점차 개선 중인 것으로 보이니 변화를 기대해봐야겠어요 ^^

Sort:  

테이스팀이 1.17~8정도 보팅해주네요..(이 수치가 정확한 건 아닙니다.)
비지가 0.62, 짜짱맨 0.26,정도네요.
0.3정도 테이스팀이 많으나 저자보상의 9프로를 가져가니 실제로 받는 보상은 얼마 안됩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계산해 보면 개인적으로 어느쪽이 유리한 지 판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테이스팀에 대한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의 보팅이 빠져나가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테이스팀이 최근 보팅율을 좀 올린거 같아요.

개인차가 있는 것은 맞습니다. 저자 보상의 9%라 말씀하신 것처럼 busy, jjangjjang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따져보고 나은 것을 선택해야할거 같아요.

테이스팀을 보기 싫어하시는 분들의 보팅 빠지는 부분은 생각을 못 해봤네요;; 그런 문제도 있겠네요.

롱다리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테이스팀은 2.o 이상 비지도 1.7정도 찍어줄때도 많아요 ㅎㅎ

Busy는 팔로워들의 스파 총 합에 따라 찍히는게 달라서요. 뉴비분들은 더 적게 찍힐 수도 있다는걸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아하 그렇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