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베놈 (Venom, 2018)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친구가 예전에 보고 추천해줬던 기억이 있어 출근길에 봤습니다 ㅎ

2시간이 걸리다보니 영화보긴 좋네요 ㅠ

열혈 기자 에디 브록(팀 하디 역)이 라이프 파운데이션과 엮이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고 좌절합니다. 그러다가 다시 조사하기 시작하고 라이프 파운데이션이 입수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가 몸에 들어오면서 특이한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poster.jpg
Source : 네이버영화

영화 본편 끝나고 보여주는 스파이더맨, 레드 나오는 영상을 보고 무슨 내용인가 했는데, 마블 캐릭터들에 대해 알지 못 해서 다른 분들 포스팅보면서 이해를 해야되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1] KR 커뮤니티 출석부

...ay's picture status[Wednesday]1/30 feelsogood/td> (일상) 단순한 패턴 gyedo 하생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근이 두시간 걸린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그시간에 뭐 할수 있는게 좋네요
전 차만 타면 멀미를 해서 ㅠㅠㅠ

출퇴근에 시간 많이 쓰니 뭐라도 하려고 해요 ㅎ
멀미하시면 암것도 하지 않고 쉬는게 최고죠

두시간 ㄷㄷㄷㄷ
서서 가지만 않는다면 굿..
왕복 4시간 할 수 있는 일이 많네요
술마시긴 집에가는 택시비땜에 부담 스럽네요
혹시 기사딸린 사장님^^

약간 더 걸리더라도 앉아갈 수 있는 방향으로 가고 있죠 ㅎ
술 마셔도 어지간하면 대중교통 이용하고 있어요;; ㅠ

ㅋㅋ 예날생각이
인천에서 술먹고 지하철로 부천가는데
아~ 의정부라니.. 2번 넘게 그렇게 가곤
그냥 택시를..

긴 출근시간을 그렇게 긍정적으로 표현하시다니...
그래도 낭비하는 시간을 그렇게 보내시니 멋지십니다!

공부하거나 더 유익하게 시간 사용해야 그런 이야기 들을만한거 같아 부끄럽네요 ^^

원래 청소년불가 등급이였는데
소니에서 욕심을 부려서 등급을 낮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내용을 10분 정도 줄인것과
좀 적나라한 싸움 장면들이 편집 되었대요 ㅡㅜ
그러니 영화가 영 시원찮아 진듯...
예고편이 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에요 ㅎㅎ
그리고 출근시간이 두시간이면... 너무 힘드시겠네요;;
이제 연휴니 마음편히 쉬세요 ㅎㅎ

러닝타임이 짧다 싶었는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군요. 아쉽네요;;
오늘만 지나면 연휴네요 ^^ 오늘도 힘차게 보내세요~!

2시간이 걸리다보니 영화보긴 좋네요 ㅠ

토닥토닥... 전 영화볼수 있는 시간이 안되서 좋네요! ㅎ

밀린 스팀잇 댓글달거나 영화, 드라마 등 보면서 시간 보내네요 ㅎ
가까운게 최고쥬 ^^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90 which ranks you at #88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2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베놈 ㅋㅋㅋㅋ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52.73
ETH 2410.0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