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창궐 (Rampant, 201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영화 <창궐>이 주말에 옥수수에서 무료로 나와 다운로드 받아둔 뒤에 출근길에 봤습니다.
출연배우들이 기대되게 만들었지만, 관람객평이 좋지 않아서 영화관에서는 선택하지 않았던 영화.

poster.jpg

형인 세자 이영(김태우 역)의 죽음으로 인해 청나라에서 조선으로 돌아온 이청(현빈 역).
조선에 돌아오자마자 야귀가 판을 치고 있는 상황에 맞닥드리게 되고, 그 상황에서 이영의 측근이었던 박종사관의 일행과 만나게 된다.

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힘쓰는 이청과 박종사관 일행.

감독이 많은 상황을 보여주려고 하는 듯한데, 뭔가 아쉬운 영화.
역시 주연배우는 쉽게 죽지 않아 다르다는 것을 볼 수 있는 영화.

그래도 끝까지 본 영화니 완전 망작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 Special in Steemhunt, Term 10 Influencers | Sponsor Report - #38

...ESTS (1,214 SP) | 0.18 | 0.441 STEEM + 0.0 SBD | 1,104 |
| feelsogood| 2,416,832 VESTS (1,203 SP) | 0.17 | 0.437 STEEM + 0.0 SBD...

소리소문없이 사지려버린 그 영화군요...ㅎㅎ
전 티비에서 나올때를 기다려 봅니다~

설연휴 때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나름 재미진 컨셉이라 흥미가 있었는데... 흥행은 아쉽네요 ;;

흥행은 많이 아쉽죠;;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행에 이은 한국형 좀비물이죠! ㅋㅋㅋ

한국형 좀비물 ㅎ
흥미있는 소재긴 했어요~!

광고는 엄청하던데 그저그런가 보네요.ㅎ

기대치가 있어서 그런듯해요. ㅎ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08] KR 커뮤니티 출석부

...ee 도리안의 30분 힐링 #5 - 연남동고양이 카페 feelsogood/td> (Tasteem) 화덕피자, 건강빵과 함께 카페지니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보고싶었지만 아직 못봤네요^^

음.. 명절연휴에 보실 수도 있겠네요 ^^

어디 방송국에 근무하시는지... ㅎㅎ

매번 연휴 때보면 보통 최근 국내작품 중 흥행 못한 것들 나오길래요;
방송국에 근무하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