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나는 하루 (feat. 코코몽)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열심히 쓰던게 날라가서 천천히 업데이트하면서 쓰렵니다. 중간에 내용이 끊겨도 업데이트 중이니 이해해주세요. 모바일로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려요 ㅠ
토요일을 잘 쉬었기 때문에 일요일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로 목적지를 정했습니다.
근처에 갈만한 여러 키즈카페 중 첫째가 선택한 곳은 바로 코코몽 키즈랜드였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239 뉴코아아울렛 4층
코코몽키즈랜드 부천점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해서 오픈 전인 10시쯤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건물도 해당 층 출입을 통제하여 1층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픈시간인 10시30분을 기다리며있었네요;;
이벤트 중이라 준 코코몽 큐브를 하나씩 받아들고 줄줄이 입장~!
자~! 그럼 놀아볼까~!
신발을 벗자마자 뛰어서 갑니다. ㅋㅋ
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 올리고보니 무슨 홍보하는 사람 같네요;;
이미 광고글처럼 보이니, 8월 진행 중인 이벤트 몇 개 보여 찍은 사진들까지 투척!!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것들이 다르다고 느낀 모습이에요 ㅎ
시간도 되고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에 자동차 장난감을 보고 매달려있는 아들 모습이에요;; 역시 장난감 배치를 출구에 한 전략이 통하였네요. 하지만 안 사주고 달래서 갔어요;;
지하 식당가에 위치한 MOMO스테이크 에서 점심을 먹고 집으로 왔어요. 관심없으시겠지만 이 곳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작성할께요~!
아깐 더 많이 썼었는데, 다시 쓰려니 넘 힘드네요;;
부실한 글 작성이 되었어요. ㅠ
Designed by @kimtaewoo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키즈카페는 얘들이나 어른이나 천국이네요. ^ㅡ^
어른에게도 천국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maikuraki님의 [2018/08/2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코코몽도 인기많은 캐릭터인가 봅니다?ㅎㅎ
음료수, 장난감들도 있으니 인기많은 캐릭터 맞는듯 해요 ㅎ
아이들이 완전 신나했겠네요
처음가본 곳이라 그런지 엄청 신나서 잘 놀더라고요 ㅎ
본래 쓰던 글 날라가버리면 김 빠지죠ㅎ
다시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허탈하기도 하고 힘드네요;; 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sdaragon9님의 [8월 20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8월 17일 결과 포함)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
제가 어렸을 때 키즈카페 같은게 있었다면 엄마한테 매일 가자고 졸랐을 것 같네요~ 저 어렸을 땐 그저 모래사장 놀이터가 전부였는데 ^^ㅎㅎ
지금은 아이들이 놀기 좋죠 ㅎ
감사합니다. ^^
steemhunt님의 Steemhunt Sponsor Report - #17
키즈카페가 좀 한가해서 좋은거 같은데요??
아이들 천국이죠 ㅎㅎ
오픈하자마자 입장해서 한가했는데, 나올 때에는 사람 꽤 많았어요 ㅎ
날리고 나면 그 허탈함이란.... 절대 똑같이 안 써지는 마법에 걸립니다.
아이들은 완전 신났겠네요..
적었던 내용 기억은 대충나는데 귀찮다는 생각이 계속 나서요;;
아이들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 또 가야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