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나는 하루 (feat. 코코몽)

in #kr8 years ago (edited)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열심히 쓰던게 날라가서 천천히 업데이트하면서 쓰렵니다. 중간에 내용이 끊겨도 업데이트 중이니 이해해주세요. 모바일로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려요 ㅠ

토요일을 잘 쉬었기 때문에 일요일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로 목적지를 정했습니다.

근처에 갈만한 여러 키즈카페 중 첫째가 선택한 곳은 바로 코코몽 키즈랜드였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239 뉴코아아울렛 4층
코코몽키즈랜드 부천점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해서 오픈 전인 10시쯤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건물도 해당 층 출입을 통제하여 1층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픈시간인 10시30분을 기다리며있었네요;;

시간이 되어 입장하기 전부터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20180820_215552.jpg

이벤트 중이라 준 코코몽 큐브를 하나씩 받아들고 줄줄이 입장~!
20180819_103350.jpg

자~! 그럼 놀아볼까~!
신발을 벗자마자 뛰어서 갑니다. ㅋㅋ
20180819_103411.jpg

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20180819_103427.jpg
20180819_103422.jpg
20180820_224517.jpg
20180820_224543.jpg
20180820_224558.jpg
20180819_114201.jpg
20180820_225144.jpg
20180819_114213.jpg
20180819_103626.jpg
20180819_103700.jpg
20180819_103712.jpg
20180819_103720.jpg
20180819_103648.jpg
20180819_104242.jpg
사진 올리고보니 무슨 홍보하는 사람 같네요;;

이미 광고글처럼 보이니, 8월 진행 중인 이벤트 몇 개 보여 찍은 사진들까지 투척!!
20180819_104556.jpg
20180819_103636.jpg
20180819_104637.jpg

20180819_104352.jpg
마트 놀이에 잠시 열중하고 있는 아이들 ^^

20180819_114301.jpg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것들이 다르다고 느낀 모습이에요 ㅎ

20180819_123248.jpg

시간도 되고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에 자동차 장난감을 보고 매달려있는 아들 모습이에요;; 역시 장난감 배치를 출구에 한 전략이 통하였네요. 하지만 안 사주고 달래서 갔어요;;

20180819_124017.jpg

지하 식당가에 위치한 MOMO스테이크 에서 점심을 먹고 집으로 왔어요. 관심없으시겠지만 이 곳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작성할께요~!

divide.png

아깐 더 많이 썼었는데, 다시 쓰려니 넘 힘드네요;;
부실한 글 작성이 되었어요. ㅠ


Designed by @kimtaewoo

Sort: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키즈카페는 얘들이나 어른이나 천국이네요. ^ㅡ^

어른에게도 천국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2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feelsogood/t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818 dahun...

코코몽도 인기많은 캐릭터인가 봅니다?ㅎㅎ

음료수, 장난감들도 있으니 인기많은 캐릭터 맞는듯 해요 ㅎ

아이들이 완전 신나했겠네요

처음가본 곳이라 그런지 엄청 신나서 잘 놀더라고요 ㅎ

본래 쓰던 글 날라가버리면 김 빠지죠ㅎ
다시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허탈하기도 하고 힘드네요;; 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sdaragon9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daragon9님의 [8월 20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8월 17일 결과 포함)

...gooddeal, dazzlingmango, nch1234, altobit, sesil, jhy2246, feelsogood ldsklee####
오늘은 12명의 형들이 참가해줬어~ 고마워 ^ㅡ^
내일도 가즈아~
[몇 개나...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
제가 어렸을 때 키즈카페 같은게 있었다면 엄마한테 매일 가자고 졸랐을 것 같네요~ 저 어렸을 땐 그저 모래사장 놀이터가 전부였는데 ^^ㅎㅎ

지금은 아이들이 놀기 좋죠 ㅎ
감사합니다. ^^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Steemhunt Sponsor Report - #17

...jumbs | 1,218,461 VESTS (602 SP) | 0.161 | 615 | 8,515 |
| feelsogood| 1,215,680 VESTS (600 SP) | 0.161 | 614 | 9,086 |
| lotuso...

키즈카페가 좀 한가해서 좋은거 같은데요??
아이들 천국이죠 ㅎㅎ

오픈하자마자 입장해서 한가했는데, 나올 때에는 사람 꽤 많았어요 ㅎ

날리고 나면 그 허탈함이란.... 절대 똑같이 안 써지는 마법에 걸립니다.
아이들은 완전 신났겠네요..

적었던 내용 기억은 대충나는데 귀찮다는 생각이 계속 나서요;;
아이들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 또 가야될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