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Victory Gang 가입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Drugwars 도 꾸준히는 하고는 있는데, 직접 쓰는 포스팅은 오랜만이네요.

Future 토큰 claim을 했더니 이전에 byteball 에서 스팀 명성도로 에어드랍받았던 지갑이 연동되어 그리 들어간거 같네요. 핸드폰 바꿔서 확인 불가 ㅠ

goodhello 님이 'Victory' Gang을 만드셔서 가입했네요.
https://drugwars.io/gang/victory

Screenshot_20190326-145023_Chrome.jpg

전 병력도 얼마없지만, 다른 갱들과 전투하면 재미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혹시 이 문자 받으셨나요?(부제 : 스팸 의심 문자)

저한테서 [Web발신]상품명:ㅎㅌㅋH9?안마의 자주문일자 :19/03/25 이하락 문자가 와버...

Sort:  

저두 오늘 가입했지 말입니다ㅋㅋㅋ

역시 ^^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헐~ 무서운 사람들...이제 갱단까지 조직하시는 건가요? ㅋㅋㅋ

독거님도 들어오실거 아니에요? ㅎㅎ

형님 복수해주세요

마이님이 저보다 더 강려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39 which ranks you at #86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62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기는 편 우리편~~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