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0팔로워 이벤트 결과

in #kr6 years ago

carpe_diem.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Event) 200팔로워 달성 이벤트 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제 예상보다 많은 34분이 참가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겠습니다.

추첨 결과

image.png
상위 3분은 @hopeingyu 님, @uhyun2 님, @kiwifi 님입니다.
image.png
하위 2분은 @tailcock 님, @ganzi 님입니다.

5분께는 0.5 SBD씩 송금해드렸습니다.
image.png

즐거운 한 주 되세요~!

Sort:  

아 저 지갑에 0.5스달 뭐지햇엇는데 !!! 필소굳님 이벤트 당첨이엇네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마 안 되지만 축하드려요.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hanks for visiting my blog
Have a good day :)

역시 주사위랑 안 맞는 체질인거 같네요 ㅋㅋㅋㅋ

여름님은 퀴즈가 체질이신거 같네요.
언제 있을지 모르지만, 다음 이벤트는 퀴즈로 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이벤트 당첨이 잘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운이 좋으신가봐요 ㅎ 얼마 안 되지만, 축하드려요~!

이벤트 당첨은 언제나 너무 기분좋네요 ㅎㅎ
@감사해

기분 좋으시다니 저도 좋네요 ^^
헛. 감사해 호출까지. 드린거보다 제가 더 받는거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섹시한 @feelsogood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요염한 @ganzi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섹시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개과장 님, 감사합니다 ㅎ

힘든 시기에~ 나눔을 하시다니 멋져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도움받은거에 비하면 작은거라서요.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굴리도, 못굴리도 못하다니!! ㅠ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더 좋은 곳에 쓰이려고 운을 아끼나봐요 ㅎ
나눔 감사합니다.

헐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300팔로우 이벤트 할 예정입니다.

^^ 지금 299명이시네요. 오늘 300 돌파하시겠어요.
미리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19.43
ETH 2458.3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