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6월.. 여름의 시작

in #kr6 years ago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feelsogood 입니다.

1.

상반기 마지막 달. 그러니만큼 그동안 성과를 보여줘야하는 시기. 준비해온 것들을 잘 보여줘서 좋은 결과 얻으면 좋겠다.

2.

4년만에 해외출장이라기에는 민망한 3일 체류을 가게 된다. 경유시간 포함해서 17시간.. 이동부터 힘든 출장이 될듯해서 걱정이다 ㅠ
무사히 문제없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3.

5월 한 달간의 보팅도넛이다.
Screenshot_20180601-082723_Chrome.jpg
임대받은 뒤 잠시 하지 않던 셀봇을 다시 시작했다;;
일이 바빠져서 많은 분들의 글을 볼 시간이 부족해서 아쉽다. 6월에는 어떤 모양일지 기대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한다.


Designed by @kimtaewoo

Sort:  

상반기 모두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하면 좋겠네요!
여행도 아니고 해외출장은 짧을수록 좋죠!! ㅋ 저만 그런가요? ㅎㅎ

여성으로 착가해서 죄송합니다^^

짧아도 적당히 여유있는 출장이면 좋을텐데요 ㅎ
저도 짧은게 좋습니다 ㅎㅎ

여성으로 착각하셔도 제가 피해본건 없으니

죄송하실 일은 아니에요 ^^

6월은 더 열심히 활동하셔야죠 ㅎㅎㅎ 출장도 잘 다녀오세요!

열심히 해야죠 ^^ 감사합니다.
표도르님 불금 보내세요~!

You received 0.9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01. Congrats!

그래도 해외 출장이라니 부럽네요~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일만 빡세게 하다올거 같은 느낌이 쌔하게 들어서요;;

굳헬로님 감사합니다 ^^

상반기 마지막 달이라니 믿기지가 않아요ㅠㅠ해외 출장 조심히 다녀오시고 앞으로 더 화이팅해요! 화이팅 :)

jbean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
같이 화이팅하시죠 ㅎ

당근케이크의 2k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스팀챗 @carrotcake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당근케이크님,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

akuku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여름임박! 시간이 없다!! 함께 하는 6월 한달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Day 1

... 1함께 하는 분들!
(혹시 빠지고 싶으시거나 멘션이 불편하신 분은 알려주세요)
aaron2020jeju feelsogoodtwinpapa piggypet alrose jhy2246 jiminkang
  1. 우선 편...

    벌써 일년중 반정도가 지나가고 있네요... 넘 빠른것 ㅠ
    필소굳님은 항상 부지런하신거 같아요! 저도 배워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출장 잘 다녀오세요~

    여름님 완전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는거죠?
    부지런하기보단 스팀잇 중독인거죠;;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

    himapan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살만한 세상] 쓰레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17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li>zaedol님
  2. ddllddll님
  3. gfriend96님
  4. feelsogood
  5. mathetes님
  6. sophiekr님
  7. ibobbymari님...

    5월달도 수고많으셨어요^^ 출장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어마무시하네요~ 6월도 화이팅입니다:)

    goodfeelings님도 5월 수고 많으셨습니다.
    직항이 없어 경유이다보니 많이 걸리네요;;
    6월달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