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라무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오늘 동기들과 만나 식사하게 되어 영통구청 근처 양고기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20180315_184613.jpg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97 중앙프라자 110호 라무진 매탄점

20180315_172208.jpg
징기스칸 양갈비

이른 시간에 가서 첫 손님이었네요 ㅎ 등장부터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입니다. 화로에 야채들과 양갈비를 올려서 구워주네요. 익기 전부터 가볍게 소주를 마시다가 익는 순간부터 본격적으로~!

20180315_180936.jpg

오뎅탕과 마늘밥 등도 먹었는데 이야기하고 먹고 마시느라 찍지 못 했습니다;; 장소 옮기기 전까지 조용하게 양고기 먹으면서 이야기하여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체인점이라 차이는 있을 수도 있지만, 양갈비 드시고 싶다면 가까운 라무진에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갈비 두툼하네요! 라무진 보이면 들어가 봐야겠네요 ㅎ

^^ 한 번쯤 드셔보실만할거 같아요.
나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97 중앙프라자 110호 라무진 매탄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 양갈비에 칭따오~~ 츄릅!! 맛났겠어요~~

아.. 소주 마시느라 칭따오를 생각 안 했었네요;;;
칭따오와 같이 먹어도 마싰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담엔 칭따오로 목축이고 소주 시작하시길 ^^;;

보통 시작이 소맥인데 어제는 소주로만 마셨네요 ㅎ
캡짱님이 알려주신대로 해야겠어요 ㅎ

약은 약사에게 술은 굿헬로님에게...

ㅎㅎ 좋은 정보입니다~!

양고기 먹어본 기억조차 흐릿하네요 ㅎㅎ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저도 양고기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기회되시면 가볼만해보여요~!
늦게 주무신듯한데, 그래도 힘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했습니다.
몽골음식점이 이젠 많이 들어왔군요.

그런가보더라고요.
검색하니 점포 많던데 전 이제 알아서요 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와우 이런곳이 있었군요!!! 저도가봐야겠어요~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 번쯤 가보실만 하실거에요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캣팜의 300팔로워 이벤트 에서 링크보고 왔습니다. 보팅완료.


커거걱 양갈비 두께가... 보기만 하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ㅠ 덕분에 좋은 포스팅 잘보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