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념일에 대한 고민

in #kr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오늘이 결혼 5주년되는 날입니다. 그러나 아무 준비한 것 없이 일단 퇴근해서 집에 가는 중입니다 ㅎ

둘째 하원을 시켜야되기에 뭘 준비할 시간도 없고, 애매하네요;; 집에 가서 아이들과 같이 할만한 것이 있을까 고민을 해봐도 마땅한 것이 없어서요 ㅠ
오늘은 케잌으로 간단히 보내고 주말에 무엇인가를 하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번 기념일 돌아오면 고민되는데 딱히 좋은 아이템이 안 떠오르네요. 창의적인 생각이 부족하네요 ㅠ

혹시 추천해주실 것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불금이니 힘내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Designed by @kimtaew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5주년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쯤...햐~~
오늘은 케익으로 간단히 보내지만, 주말은 특별하게 보내세요^^

독거님 좋은 짝 만나셔야죠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금&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어려운 숙제(?)이시네요. 저도 주말에 뭔가를 하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같이 멋진곳에서 식사를 하신다거나 필요하신 부분을 선물로 한다던가요.
결혼 5주년 축하드려요~!!

필요한 것을 물어봐야겠네요.
조언 및 축하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호텔 예약??? 추천!!

아이들 데리고 호텔 가봤는데 더 커야 좋을거 같더라고요 ㅠ
추천 및 축하 감사합니다 ^^

남자들에게 기념일이란.....여자들의 명절같은 느낌? ㅋㅋ 잘 선택하셔서 눈총은 받지마시길....^^;

음.. 어려운 문제네요 ㅎㅎ 잘 선택해야죠

흐.. 기념일.. 그까이꺼... 10년 넘어가면 와이프가 따른 약속 잡아서 따로 나갑니당...ㅎㅎ

10년은 넘어야 되는거군요 ㅎ 생각하기 나름인 기념일이죠;;

치맥???

치맥으로 대동단결 ㅎㅎ
자주 하는거라 슥 밀어볼만한 아이템인지 애매하네요;;

저는 올해 7년차인데 선물은 없고 외식만할 생각이에요. 퇴근하면서 맛집을 알아보세요~ ^^;

외식도 생각하고 있죠 ^^ 맛집 찾는게 일이네요 ㅎ
조언 감사합니다.

저도 결혼을 한 번만 해보고싶네요 ! (의미부여)

음, 매우 중의적인 이야기인데요.
정확한 의미 파악이 어렵네요 ㅎㅎ

저는 결혼을 두 번만 해보고싶네요.(선택부여)

결혼 5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5주년때 맛있는거 먹었던거 같습니다 ^^

주말에 맛있는거 먹도록 해봐야겠네요 ㅎ
쿨쿨님, 축하와 조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049.68
ETH 3022.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