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홍과장 포항해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토요일 저녁 결혼식에서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과 술을 마시기 위해 찾아간 가게를 소개해드립니다.

서울역 길건너 좁은 골목사이를 지나 찾은 곳.

20180310_202011.jpg

홍과장 포항해물

서울시 용산구 만리재로36길 4

가게이름이 특이해서 들어보니,
포항 출신인 사장님이 직장에서 과장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가게를 열어서 그랬다고 하네요.

20180310_203533.jpg

문어삼합

문어, 돼지고기, 묵은지 조합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술안주로 최고~!

20180310_213630.jpg

통골뱅이찜&탕

통골뱅이 빼먹는 재미가 ㅎㅎ 어묵도 맛보고 국물이 시원하니 좋네요.

20180310_220537.jpg

문어라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너무 배부르고 시간이 늦어 다음을 기약하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서울역 근처에서 한 잔 생각나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만리재로36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와.. 문어삼합. 서울역 가면 꼭 먹어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저장해야디)

문어삼합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고요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어마무시하네요.
가격도 착한거 같구요 ㅎㅎㅎ
서울역 가면 한번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골목 안에 있어서 잘 찾아가야되지만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기회되시면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어릴때 포항에 살아서 괜히 반가운 가게네요 ㅎㅎㅎ

캡짱님, 포항에 사셨었군요 ㅎ
이 가게 겨울 때는 과메기 하던데 겨울되면 꼭 가보려고요 ㅎ

와우~ 술을 부르는 문어삼합, 통골뱅이찜&탕 ㄱㄱㅑ~ 너무 너무 좋아요~
저거 다 먹고 문어라면으로 마무리하면 금상천화 일것 같아요~

네, 술안주로 좋더라고요.
배만 안 불렀어도 문어라면 도전했을텐데 아쉽네요.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2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잘 보고 갑니다. 맛나보이네요. 보팅드립니다.

삼합 담아져있는 모습이 정갈한게 뭔가
사장님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네요 ㅋㅋㅋ
메뉴가 전부 소주를 부르는 녀석들이군요 ㄷㄷ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