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굽네치킨 볼케이노

in #kr7 years ago

carpe_diem.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먹스팀을 자제하려고 했는데.. 다른 내용을 찾아봐서 정리할 여력이 없네요 ㅠㅠ

급한 업무가 해결되면 열심히 공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인 굽네치킨 볼케이노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볼케이노에 마그마 소스 찍어먹으면 그 맛이 너무 좋네요.
물론 땀은 많이 흘리지만요;; 시원한 맥주와 같이 하면 그 맛은 끝장납니다 ㅎㅎ

Image_20170914_210014.jpg

인천 계양구 계양산로216번길 14 굽네치킨 임학점

Sort:  

[제2회]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야밤에 위 습격 당했네요 ㅠ

^^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바쁜땐 가끔 먹스팀으로 쉬어가는데...오늘은 뭐 딱히 먹은것도 없네요 ㅎㅎ 치킨 맛나보여요 ^^

계속 바빠지면 어쩌나 싶기도 하네요 ㅠ
캡짱님, 늦은 시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맥주가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너무 맛보고 싶어요.ㅎ

치맥은 옳습니다.
드세요~! (저만 살찌기 싫어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아~ 이밤에 이걸 올리시다니요...
어찌하라구요^^
어제 동네치킨 사먹구 실망했었는데...
마음에 엄청난 갈등의 쓰나미가....몰려옵니다^^

음.. 어제 실망한 맛 물타기 가시나요? ㅎ
늦었다고 생각할 때 시켰어야했는데.. 라고 생각하시기 전에 결단을 내리세요~~!

으어 볼케ㄴ이노 ㅜㅜ
블로그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보팅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밤 되세요 ㅎ

요새 먹스팀 위주가 되어버려 민망하네요;
맞팔했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아..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큰일났다. 돈 없는데..ㅠㅠ

^^ 이 시간이 야식이냐 취침이냐 고민되는 시간이긴 하죠.

헐 요거 디게 맛있다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ㅠ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저한테는 극호감이라 매운거 좋아하시면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보세요~~!

캬오. 치킨치킨 먹고 싶네요 ㅋㅋ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ㅎㅎ
주문해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계양구 계양산로216번길 14 굽네치킨 임학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