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스파 회수 (뉴비의 끝자락에서)

in #kr6 years ago

U5dt8wMfacAis7RHHnfjVTRGpRQefjj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abdullar 님에게 임대받았던 200 SP는 지난 주에, @noah326 님에게 임대받았던 300 SP는 오늘 회수되었습니다.

무상임대라는 조건없는 나눔을 해주신 두 분 덕분에 많은 경험을 해볼 수 있었고, SP도 올리는 등 활동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이야기드리고 싶었습니다.

3월 10일 @abdullar 님에게 임대받고 남긴 지갑 스샷
20180310_082311.jpg

현재 지갑 스샷
Screenshot_20180417-213827_Chrome.jpg

임대받은동안 꾸준히 1일 1포스팅 지키려고 노력했더니 임대 이전보다 확실히 많이 올릴 수 있었네요.

명성도 55도 얼마남지 않아 이제 뉴비라고 할 시간도 끝나가네요.
Screenshot_20180417-215415_Chrome.jpg

활동도 스파업도 더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Screenshot_20180318-210456.jpg

Sort:  

임대받으신 스파를 돌려주셨으니
이제 완전한 홀로서기를 하셔야겠네요.ㅠㅠ
또 좋은 기회가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많은 성과가 있으셨네요.^^

홀로서기 시작이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꾸준함의 결과인 것 같아 기분 좋네요. ^^

우와 축하드려요 130스파 이상 올라갔네요^^ 앞으로도 쭉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함께 윈윈해요~ 좋은 밤 되세요~

^^ ravenkim님도 좋은 활동 중이신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very remarkable Post,
greetings success and passion continues in the work
do not forget to visit our blog also my best friend
Thanks you

I think you can't understand my post but thank you for writing comment.

축하드려요~ ㅎㅎ 좋은기회 잘 살리셨군요!

좋은 기회 덕분에 스파업 할 수 있었네요 ^^

에고~ 있다가 없으면 너무 허전할텐데...
누가 좀 더 임대해 주실 수 없을려나...

^^ 이번 주에는 기업은행 꼭 갈 수 있길;;
허전한거보단 보팅금액 변화가 안 보일 때 아쉽다는 생각이 들죠 ㅎ

앞으로의 포스팅과 소통 및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

스팀잇이 재미있어 주어진 시간 안에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잘 찾아보면 또 다른 임대 기회도 있을거예요
스파 회수전에 보팅파워 많이 소모하신것 같네요 ㅎ

^^ 회수 전에 열심히 써서 이제 충전해야되는데 소통하면서 보팅 안 하기도 어렵네요. 언제 충전될지 ㅎ

우와! 저도 뉴비라 임대라는 개념을 잘 모르겠긴한데,
뉴비 탈출 축하드려요~~!!!
처음와서 먼저 선팔,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 소통 자주하면서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음.. 다른 분들이 정리해주신 글들이 많으니 찾아보시면 도움되실거에요. 간단히 설명드리면

kanmiso님 지갑을 보면 STEEM POWER에서 (+14.574 STEEM)이 Steem에서 활동을 위해 임대해준 스파라고 보시면 되요. 최소 15 스파를 보장해줘요.
Screenshot_20180418-003911_Chrome.jpg

마찬가지로 다른 분들께서 임대해주시면 (+ 임대 스파) 으로 되고, 그에 따라 보팅 금액이 올라가요.

qna서포터즈 홍보까지 하려다가 다음 기회에 할께요

네 qna 서포터즈라 ㅎㅎ
사실 제가 블로그에 글쓰고, 댓글 다는거 말고는
아직 어떻게 찾아보고 막 그런 것도 제대로 몰라서
그냥 시간 될때 글쓰고 소통하는거만 하고 있었거든요.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나 내용을 아시는 분들께서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함께 배우고 공유하면 되니까요 ^^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파워 많이 모으셨네요.ㅎㅎ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72.49
ETH 2444.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