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추석연휴 보내기

in #kr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오랜만에 친척들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핸드폰 오래 들고 있으면 눈치보이니 조금씩 작성하고 있네요;;

추석 이브인 일요일에 아이들과 놀아주는 시간을 가졌어요.

공원에 가서 킥보드를 타고 놀았어요. 생각보다 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놀랐어요;
넘어질까 걱정되서 쫓아다니는데, 날이 생각보다 따뜻해서 땀이 나더라고요 ㅎ
SmartSelect_20180924-100204_Video Editor.gif

아직은 타는 폼이 어설프네요 ㅎ 그래도 혼자 타는 모습에 ^^

둘째도 태웠는데 제가 붙어있어야되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그래도 계속 혼자 타겠다고 손을 밀어내는거 보니 조만간 혼자 타는 것을 볼 수 있겠어요 ㅎ

집에 들어와서 쿠키 만들기를 했는데, 열심히 만들어서인지 잘 먹더라고요 ^^
20180923_140403.jpg

전 친척집 다니느라 바쁜 하루가 되겠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추석 되세요!


Designed by @kimtaewoo

Sort:  

킥보드 잘타네요~ 저희 아이는 아직 못타거든요
무섭데요 ㅋㅋ
언제 저거 타고 돌아댕길지~ 또 타고 돌아댕기면 넘어질까봐 걱정이 들거 같긴해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잘 타는건가요? ㅎㅎ
타고 돌아다녀도 걱정되서;;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아 킥보드 발을 열심히 굴리네요 ㅎㅎ
저희 아이는 엄청 세게 타서 사고 날까봐 조마조마하답니다 ㅠ

발을 높이 확실하게 하죠 ㅎㅎ
아직 서툴러 천천히 타는데 익숙해지면 세게 탈거 같아 걱정이에요;;

따님 퀴보드 지대로 배웠어요 ㅎㅎㅎ
다리를 제대로 들어주는 센스!!
너무 귀였습니다!!^^

주변에 다른 언니 오빠들 타는거 보더니 저렇게 타더라고요 ㅎ
귀엽기도 하고 재미있어 찍었어요 ^^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Introducing Steemhunt Chrome Extension and New Airdrop | Sponsor Report - #22

...rorion | 2,000,000 VESTS (990 SP) | 0.14 | 0.197 | 879 |
| feelsogood| 1,821,487 VESTS (901 SP) | 0.13 | 0.18 | 800 |
| andyx |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r> hwa2ting 빵이 맛있는 라라브레드 feelsogood/t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923 sesil...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ldskle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이벤트 결과 발표

...e(1,100) 명령을 제가 사용해서 작동한 결과를 바탕으로 했습니다.
참여 해주신...
sesil 님
feelsogood님
jisoooh0202 님
onehand 님
bluengel 님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첨자는 j...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ㅎㅎ 킥보드 타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여자아이라 조심 조심 하네요.

감사합니다. ^^
남자아이인 둘째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ㅎ

로또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