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많은 생각이 드는 밤

in #kr7 years ago

U5dt8wMfacAis7RHHnfjVTRGpRQefjj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아들이 입원한 문제로, 장인께서 하신 말씀이 계속 생각이 나네요.

어린 아이들이 아픈건 부모 잘못이다. 아이들이 본인 의지로 하는 것이 얼마나 되겠나?

설연휴에 평소보다 자주 많은이동을 하며 아이들이 피곤해하고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건 어른들의 생각으로 아이들을 이끌어서 생긴 것이 아니라고 부정할 수가 없네요.

앞으로는 아이들의 관점에서 더 많이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도움받으며 모은 SBD를 SP로 파워업했습니다. 그래봐야 현재 32SP이지만, 이전보다 대역폭이 늘어서 이 시간에 글쓰기도 해봅니다 ㅎ
Screenshot_20180221-005346.jpg

업비트에서 지갑이 생기고, 파워업 인증하신 분들보고 자극받아서 저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키워가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모로 많은 성장이 필요하다고 느끼네요.

새벽이라 이런 글도 쓰게 되나봅니다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가 아프면 부모는 더 아플듯 합니다. 힘내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감사합니다. 이제 퇴근해서 병원 가보려고요 ^^

아이도 아픈데 속이 많이 상하시겠습니다. 아이들은 장난을 많이 쳐도 안아파야 하지요.

네, 항상 건강이 최우선이네요 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금방 나을거에요
힘내세요 !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아이가 아프면 부모가 같이 아파하죠. 곧 괜찮아 질거에요. 힘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얼른 나으면 좋겠네요 ^^

차라리 대신 아파주고 싶은게 부모마음이죠...아들아 얼릉 나아라~!

말씀 감사합니다.서포터즈는 지원만 하고 하는게 없어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 퇴원하면 잘 해볼께요 ㅠ

아...절대 그렇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간호 잘 해주시고 천천히 뵐께요 ^^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