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실망 그리고 희망

in #kr6 years ago

carpe_diem.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아침에는 비가 왔었는데, 지금은 바람 부는 것을 빼고는 날씨가 괜찮네요.
1520235356020.jpg

출근길에 창 밖으로 비오는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며칠 전 실망한 일이 있어 쭉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아직도 그런 것 같아요.
술을 마셔도 잠시뿐이고, 다시 생각나서 우울해지고.. 반복되는 상황
계속 이러고 있으면 저만 감정적으로 힘들어질 것 같아서
이제 맑게 갠 하늘처럼 우중충한 것들은 좀 털어내려고 하네요.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 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가 했던 말 중 하나로, 힘을 내고자 할 때 생각합니다.
그래도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있을거라고...

Sort: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항상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있다고 믿습니다 ㅎㅎ

이벤트&말씀 감사합니다~!

저는 우울해질 때는 억지로라도 많은 사람들을 만납니다.
하나하나 털어놓다보면 그 행위 자체로도 많은 힘을 얻게 되더라구요. :)
파이팅 하시라고 플랑크톤의 풀보팅 놓고갑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활동을 많이 해야겠습니다.

흐린날 다음엔 맑은날이 있죠~ ^^

흐린날이 자주 오고 있지만, 맑은 날을 기다리며 보내기로 했습니다~! 캡짱님 감사합니다 :)

저는 비를 좋아합니다.
가끔씩 힘들고 우울할때,
저는 우산을 쓰지않고 비를 맞아봅니다..ㅎㅎ
그렇게 저는 힐링하곤 해요 ㅎㅎ

비 좋아하는 분들은 일부러 맞기도 하더군요.
그렇게하면 전 감기 걸려서 후회할거 같은데요;;
그래도 비에 해소하는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의 도미노
우울한 생각을하면 점점 더 우울함이 깊어질뿐입니다! 털어내시고! 날씨도 맑으니 좋은 생각위주로 하시면 더 좋은 생각들로 넘쳐날겁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얼른 털어내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43.90
ETH 3813.7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