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함께하는 토요일

in #kr6 years ago (edited)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어제 결혼기념일이어서 조언을 구했었는데, 우선은 치맥을 하며 이야기를 했어요 ㅎ

20180620_232812.jpg

필요한 것을 이야기해주면 선물해주고 짧게라도 편지쓸 예정입니다. 아이들 컨디션에 따라 외식도 할까 생각 중입니다. 조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아침부터 소아과 진료하고 마트 왔어요.
아이 엄마는 장보러가고 아이들 데리고 키즈카페에;;

20180630_100748.jpg
20180630_101543.jpg

오픈하자마자 와서 아이들이 없네요 ㅎㅎ
이제 그만 딴짓하고 놀아줘야겠어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아이들 보면서 쓰다보니 처음 의도랑 전혀 다르게 써버렸네요. 에이; 모르겠다 ㅎ


Designed by @kimtaew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제 1회 스티미언서바이벌게임 (2일차) ~ 결과

... 1 36 feelsogood/td> 인천 2 ...

저 치킨 뭐죠? 튀김옷이 안보이는 건강한 치킨이네요 굽네인가요?

와~ 저걸 보고 맞추시다니 ㄷㄷ
굽네 오리지널 치킨이에요 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twinpapa님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

근데 필소굿님 동네 굽네 요즘 양이 어떻던가요?

저희동네 굽네를 독일 전날 시켜먹었는데요 - 순살

와 이건 무슨 0.5인분도 안되게 생긴게 왔더라구요.
예전엔 이정도는 분명히 아니었는데

예전보다 작아졌어요.
지난 번엔 저도 엄청 작은 것와서 직접 이야기는 못 하고 후기에 넘 작다고 이야기했었어요 ㅠ

월드컵 기간이라 닭이 부족한건지 ㅎㅎ

하..그냥 운영기조 자체가 그렇게 된거군요 그럼;;

차라리 가격을 올리지..양으로 장난치는거 제가 제일 싫어하는거라ㅠ

주말 잘 보내시구요^^;

요즘 치킨 엄청 먹을 시기이긴 하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kuku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여름임박! 시간이 없다!! 함께 하는 6월 한달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Day 30

...30함께 하는 분들!
(혹시 빠지고 싶으시거나 멘션이 불편하신 분은 알려주세요)
aaron2020jeju feelsogoodtwinpapa piggypet alrose jhy2246 jiminkang jungjunghoon one...

himapan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태국 치앙라이 실종사태 7일차] [알고먹자! 태국음식][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42회, 히마판은 5%난사합니다!

.../li>
  • mimistar
  • soosoo
  • bulsik
  • feelsogood/li>
  • gfriend96
  • paramil
  • dhamma
  • <l...

    여전히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계시군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노력하고 있죠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치맥으로 시작하셨네요..ㅎㅎ

    유피님 추천도 있고, 저희 요즘 야식 최애메뉴인 치맥으로 시작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25.09
    ETH 3746.53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