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허무하게 보낸 하루

in #kr6 years ago

U5dr8iDQJMMfDhC5FDzUf1sGThCqVLc_1680x8400.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1.

시험보기 위해 10시반쯤 출발!!
초미세먼지가 나쁨이므로 KF94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닙니다. 날은 좋은데 초미세먼지 때문에 느끼지를 못 하네요.
예정시간보다 한시간정도 빨리 도착했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점심을 ㅎ

20180428_121653.jpg
옹심이만두수제비
시험 전이라 식욕 없고 그런건 없으니까 배불리 잘 먹었네요;;

2.

시험이 시작되고 집중해서 풀기 시작.
문제 이해도 잘 되고 술술 진행되는게..

이번에는 될 수도 있겠다. 라고 쓸데없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

중간에 제출해보니.. 틀렸네요.
이건 뭐 손댈 수준이 아니라 처음부터 다시 해야될 수준이라 시간 부족할거 같아서 포기했네요.

3.

길어지기도 하고 기분 전환도 할겸 저녁식사 후 커트하고 왔습니다.
짧게 커트해달라고 맡기고 꾸벅꾸벅 졸다가 나왔네요.
앞과 옆은 어느정도 짧게 되어 됐나보다하고 집에 왔더니, 뒷머리는 왜 길게 남겼냐고 들었네요.
아뿔싸, 뒷머리 만져보니 ㅠ
비몽사몽 대충 보고 나온 제 잘못이죠 ㅠ

뭔가 안 되는 하루인가 봅니다.

U5dsYNAxGscrXnzS4iZon4FYoYfwhzW.gif
(Designed by @kimtaewoo)

Sort:  

요즘 시험기간이라 시험이야기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안풀리는 날은 잠이 최고.ㅎㅎ 굿밤되세요^^

매달이 시험인거가 문제죠 ㅎ
편안한 밤 되세요 ^^

미세먼지로 인하여 숨 한번 제대로 쉴수 있었던게
언제였을까 싶은 생각을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

저도 정신을 팔다가 적지 않게 손해본적이 있기에
느끼는 감정에 공감하지 않을 수가;;;
잘 보고 가요

미세먼지 걱정없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
즐거운 토요일 저녁 되세요~!

옹심이 만두수제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거 드신것 만으로도 허무한 하루는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

아쉽지만, 그리 맛있지가 않았답니다 ㅠ

굳헬로님이 드신 음식들이 맛있어보였어요 ㅎ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

내일 출장이라 보팅이벤트 미리 다녀갑니다.
옹심이 막 땡기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일요일에 출장 가시다니, 고생하시네요.
편안한 밤 되시고 출장 잘 다녀오세요~!

남겨 놓은 건 그나마 다행이네요. 더 짧게 잘랐으면 회복이 안되었을텐데...

이렇게 깨달음을 주시네요. 그렇게 보면 다행인거네요 ㅎ

뒷머리 댓글을 보니 정말 남겨진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날은 일찍 주무시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푹 쉬세요~ ^^

맥주 마셨으니 이제 글들 보다가 자려고 해봐야죠 ㅎ
보쌈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크 시험 완전 스트레스에요.. ㅠㅠ
전 시험울렁증이있어서 옛날부터 시험이 젤루정말루 싫었네요..ㅎㅎ
도전하시다보면! 필쏘굿님에게 언젠가 합격증이 뙇! 찾아올거라고 믿어요!!

합격해서 기분좋게 이벤트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옹심이 수제비 집에서 가끔 만들어 먹는데
문득 멸치 다시마 육수 낼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육수 시원하고 맛있게 잘 만드실거 같네요.
직접 만든 수제비 더 맛있겠어요 ㅎ

합격!!! 가즈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죄송한데 합격은 이미 물건너갔어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92
ETH 3835.8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