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들이 아파서 걱정이네요.

in #kr6 years ago

U5dt8wMfacAis7RHHnfjVTRGpRQefjj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연휴 때부터 아프고 간지러워했는데, 점점 심해져서
어제 병원 갔더니 알러지증세라고 하네요.

설날 친척집에서 강아지 만지고 쫓아다니더니 그렇게 됐나봐요 ㅠ

오늘 상태가 더 안 좋아져서 결국 입원까지 했어요.

일주일이상 입원해야될거 같다는데,
아이가 아직 어려서 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급히 퇴근하고 가는 중인데, 사진만 봐도 짠하네요 ㅠ

건강 조심하세요~!

20180220_132459.jpg

20180220_132541.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말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헐... 이런 ㅜㅜ 빠른 쾌유를 빕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감사합니다. 지원 받을 때 더 열심히 해야되는데 아쉽고 죄송하네요ㅠ

아니에요.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힘내세요!

어머...어뜨케ㅜㅜ
아..얼마나 가렵고 쓰라리고..할까..
보기가 너무 짠해요ㅜㅜ
강아지털 알러지가 저렇게 심할수도 있군요..
흉터남거나 색소침착되진않겠죠?ㅜㅜ
엄청 건조하고 간지러워보여요ㅜㅜㅜㅜ
얼마나힘들까..
많이 속상하시겠어요..기도할께요!!! 힘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다시 들어보니 상처에 균이 들어가서 그렇다네요 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아이고 짠한거..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보팅나눔 &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5분을 선정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아드님 쾌차를 바랍니다.^^!
@위로해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feelsogood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rkmrkm99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 하잖아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아이구나.
속 상하시겠습니다.

저희 아이도 애기 때에 알러지 (아토피) 때문에 응급실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좀 커면 나아집니다.

환경을 아이에게 맞춰주는 수 뿐입니다.

참 저희 아이는 도시에서 어촌으로 이사오니까 나아지더라고요.
그 만큼 환경이 중요합니다.

힘내세요.
보팅은 파워가 약해서 조금만 하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크면 면역력이 생기겠죠?
응원 감사합니다. 맞팔했으니 자주 소통해요 ^^

ㅠㅠ 너무 짠합니다.. 힘내셔요

이터니티님, 감사합니다 :)

이벤트 당첨!
보팅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1.28
ETH 359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