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행 그리고 더위

in #kr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날이 더워서 힘드네요;

토요일 다행히 걱정되었던 전세 임차인과 계약을 했습니다. 이사 전 수리해줘야될 것이 걱정이긴 한데 그래도 계약한 것에 우선 기분이 홀가분해졌네요;;;

더워서 어디 나갈건 생각도 못 하고, 시원하게 콩국수 먹었어요.
20180707_132451.jpg

월드컵 3-4위 전에서 벨기에가 잉글랜드에게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개인적으로 벨기에 우승을 응원했는데, 프랑스와의 한 경기가 아쉽네요. 그래도 재미있는 경기 보여줘서 벨기에가 최고에요 ㅎ

저녁에도 더워서 에어컨이 없으면 지내기가 힘든데,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 걱정입니다 ㅠ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Designed by @kimtaew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더우니까 콩국수나 냉면이 땡기네요
오늘 월드컵결승전도 재미있게 즐기세요!!

월드컵 결승 재미있게 보세요 ^^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요~!

아아~ 콩국수 땡기네요~
내일은 콩국수나 사먹으로 가야겠군요

더우니 입맛도 없네요.
시원한거 땡깁니다;;

냉장고에 쌓아둔 아이스팩을 써먹을 때 아닙니까 ㅎ

아이스팩은 이동할 때 아이들꺼 보관용으로만 써서요;;

roycho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choi님의 [뉴비,헌비 홍보] 153회차 로이스마켓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 스팀잇 홍보해드립니다.

...>
7월14~20일 포스팅 보팅 지원 마켓 스티미언님들-
feelsogood| 홍보해 뉴비 큐레이터, qna서포터즈 --- | --- autokjk70 | ●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정말 더운데 시원한 콩국수 보니 너무 너무 땡기네요~

맛있는거 잘 챙겨드시는 굳헬로님 ㅎ
일기에 어떤 음식 있을지 기대되네요.

못보던 대문같은데... 엄청 귀엽네요!! 필소굿님도 대문처럼 귀여우시려나요? ㅎㅎ
시원한 콩국수 좋죠!! 건강에도 좋고...^^

요새 일상글을 잘 안 써서 못 보셨나봐요;; ㅎ
전 귀여움이랑 거리가 있는 그냥 아재죠 ㅠ
너무 더운데 건강 챙기세요~!

벨기에가 그래도 3위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네요ㅎㅎ
에어컨이 없다니... 요즘은 정말 날씨가 너무한거같아요ㅠㅠ

유로 2020이 벨기에 황금세대로 가능한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네요.
무더운 날씨 에어컨 덕분에 버팁니다 ㅠㅠ

넘 덥네요. 땀을 한바가지씩 흘리고 있어요..ㅠㅠ

가치있고 값진 땀이시니 힘내세요 ^^ 더위 조심하세요.

^^더위에는 역시 시원한!!

뒤에 뭐 숨겨진 말 있나 드래그해봤어요 ㅎㅎ

아 ㅋㅋ 시원한 콩물국수가 생각난다는 것을 미처 키보드로 입력을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