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업무, 웹툰 그리고 건강

in #kr6 years ago (edited)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정신이 없네요;;

1

일을 하다보면 상황에 따라 바뀌는 것이 많이 생기네요. 이런 것들이 바로 공유가 되면 좋을텐데, 일부 인원만 알게 되어 그 외 인원들은 나중에 알고 재작업 해야된다면 ㅠ
네, 요즘 비슷한 상황이라 반복작업하는 것들이 좀 있어요;;

2

눈이 피로하고 건조해져서 영상보는건 줄이고 있다보니, 잠깐씩 웹툰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타인은 지옥이다>를 정주행했어요 ㅎ
전역한 임시완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발표되어 보기 시작했는데 꽤 재미있네요. 4월 5일부터 유료화 전환된다니 관심있는 분들은 그 전에 보세요~

3

건강이 걱정되기도 하고 옷이 안 맞는 것도 있어 유산소운동.. 사실 걷기가 주이지만 평일에는 일정시간 하고 있습니다. 특정 지점에서 더 진전은 없지만 더 해봐야겠어요.

4

미세먼지가 다시 ㅠ 공기질이 나쁘니 기분도 좋지 않은듯 하네요. 그래도 어느덧 수요일이 마무리되어 갑니다.
2일만 더 지내면 주말이 오니 힘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저도 타인은 지옥이다
정주행했어요~

근데 마지막 부분 좀 이해못했는데...
열린 결말인거죠?ㅎㅎ

마지막은 말씀하신 것처럼 열린 결말인거 같아요.
전 종우도 203호처럼 괴물이 된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굿나잇!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2일만 있으면 주말이니 화이팅입니다~ ^^ 보클!

건강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요즘이에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28] KR 커뮤니티 출석부

...My Actifit Report Card: 3월 26 2019 feelsogood/td> (Drugwars) Victory Gang 가입 sty...

미세먼지가 기분을 더 다운시키는것 같더라고요 ㅡ.ㅡ;

오늘은 대기상태가 좋은 편인데다 불금이라 기분 좋네요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