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결과 예상해봐요 (16강 3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16강 2일차 결과는 다들 아시겠지만,
러시아가 스페인과 연장까지 1-1 무승부에서 승부차기 4-3으로 이기고
크로아티아가 덴마크와 연장까지 1-1 무승부에서 승부차기 3-2로 이겨서
러시아, 크로아티아 2팀은 8강에 진출했습니다.
현재까지 8강 진출팀은 프랑스, 우루과이, 러시아, 크로아티아 입니다.

오늘 밤 23시에는 브라질 : 멕시코
내일 새벽 3시에는 벨기에 : 일본

재미삼아 경기 후반전까지의 결과를 승/무/패 예측해봐요.
앞에 언급된 팀 기준으로 승 / 무 / 패 적어주세요.
(예) 브라질 패 / 벨기에 승

23시 기준으로 마감하고 두 경기 모두 정확히 예측하신 분들께는 몇 분 참가 안 하시겠지만, 전 가난하니 0.1 SBD씩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지난 16강 2일차 경기 후반전까지의 결과는 스페인 무, 크로아티아 무 입니다.
16강 2일차 아쉽게도 맞추신 분은 없네요.
그렇지만, 최종결과인 스페인 패, 크로아티아 승 맞추신 @paramil 님께는 풀보팅을...
다른 참가자분들 @good21 , @likuku , @pppnim , @dahun113 , @ksc , @tailcock , @twinpapa 님들에게는 50%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Sort:  

요런 이벤트 소소하니 재밌어요 ㅎ

에빵님,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라도 해보시지 그러셨어요 ㅎㅎ

아니 2경기 모두 무승부라니...
이거 실화예요??ㄷㄷ

브라질 승 : 멕시코 패
벨기에 : 일본 무승부!

2경기 모두 승부차기까지 갈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ㄷㄷ

울나라 떨어져서 예상하기 싫은데,
실력말고 일본이라도 올라가서 아시아 국가들 위상을 세웠으면 하네요!
4년후엔 대한민국 4강이다! 가즈아!

일본이 벨기에 상대로 멋진 경기해줬네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월드컵에 그닥 관심이 없어서... ㅎㅎ

월드컵 관심없으신데도 댓글 남겨주신 독거님, 감사합니다 ^^

맥시코 승/벨기에 승

멕시코가 월드컵에서 브라질에게는 엄청 약하네요 ㅠ

브라질과 벌기에 승
월드컵과 즐거운 한 주되세요^^

정확히 맞춰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오늘 스팀잇 안되어서 심심했네요.ㅎ

브라질 승 벨기에 승

정확히 맞춰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브라질 승 / 벨기에 승
스페인은 again 2002 였네요

정확히 맞춰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월드컵은 이벤트랑 같이 즐겨야 즐거움이 배가 되네요 ㅎㅎ
브라질 승, 벨기에 승

정확히 맞춰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아침에 벨기에 일본 결과보고 식겁했네요 ㅎㅎ
직접봤으면 잠 못잤을듯요 ㅋㅋ
감사합니다~:)

벨기에 승, 브라질승

정확히 맞춰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56.16
ETH 2588.54
USDT 1.00
SBD 2.74